커뮤니티 자동차·바이크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닌삼이 샀습니다.

아이요오

15.08.06 23:35:30추천 5조회 3,568
143887173247586.jpg
길들이기 숨막힙니다. 미치겄네요

대갈장군 15.08.07 00:20:36

우아아아악~~!
무조껀 ㅍㅍㅊㅊ~!

바바리Man 15.08.07 01:12:11

요샌 포지션이 f가 대세인가요? 적은cc오토바이보면 거의다 포지션이어정쩡하게 나오네요 .. cbr도 그렇고.. 이유 설명좀 해주실분..

anjdlE 15.08.07 02:30:59

넵 f도 아니고 r도 아닌 어중간하죠?
보통 미들이나 리터로 넘어갈려고 많이 타는 바이크(실제로 제조사들도 그런 형식으로 만듭니다)인지라
시트고 높이고 완전 R포지션이면 초보분들에게는 많이 힘듭니다.
걷는방법도 모르는데 뛰는거 부터 가르치는 수준이죠
그래서 어느정도 타협을 위해 저런 어정쩡한 자세가 나오는겁니다.
그나저나 꼬마닌자 샀으니 축하드려요~

Dirkal 15.08.07 10:33:04

말씀하신대로 요새는 F가 대세입니다.
500r 300r ...
2000년대 초반까지의 출력경쟁은 이제 거의끝났다고봅니다.
각 메이커 기함급들도 더이상 출력상승에 목매기보다는 좀더 효율적이고 사용자친화적인 분위기로 가고있습니다.
물론 약빨고만드는 가와사키 h2r같은건 예외지만. ..
이미 리터급기준 200마력근처의 출력에서 더이상은 출력에 목매기보다는
'사용가능한 즐거움' 이라는 주제로 변해가는것같습니다.

엔진형식도 비효율적인 4기통 보다는 V2 나 단기통등 실용영역 토크를 추구하는 모델이 주를 이루고있네요
야마하의 경우 크로스플레인이라고해서 일반엔진과 점화순서가 다른엔진도 있습니다. 3기통모델도있고요
슈퍼스포츠 좋아하는입장에서 달가운 변화는아니지만
시대의 흐름이 경제적/효율적 인것들을 요구하고 있지요..

Dirkal 15.08.07 10:34:19

실제로 서로모르는 불특정다*의 모임을 가져보면
레플리카 비율이 점점 적어지고있습니다.
얼마전 불특정다수 15명가량 모인자리에서 리터급 레플리카는 저혼자더군요 ㅠㅠ
다들 네이키드 F 어드벤쳐 등으로 많이 가시는듯

대빵조리퐁 15.08.07 02:46:23

저 배기량에선 스포츠모델 보다 평상시에도 편하게 탈수있은 모델이 인기있게때문이죠 따라서 최근 경향이 보통 오백시시 아래모델들은 r이 레플리카가 아닌 road 를 의미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노드님 15.08.07 06:23:12

힘의 상징 가와사키 중공업!!
저배기량 레플리카는 거품경제 시대에나 볼 수 있던 사치품(?)이죠
바이크 제조사들이 스포츠바이크에서도 원가절감 및 경제성을 추구하는 시대인지라..흐흐

엔돌핀이조아 15.08.07 09:41:43

오 제가 바이크쪽은 잘 모르지만 비싸보입니다 ㅋㅋㅋ 엄청 잘나갈거 같네요 ㅋㅋㅋ 제원좀 설명해주세요

커피는블랙 15.08.07 15:17:30

ㅊㅊ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