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동차·바이크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전기자전거 환불이나 새제품 교환이 가능할까요?

좋다아주

18.06.04 10:32:22추천 0조회 2,645
152807593536863.jpg

알톤에서 출시된 니모라는 제품을 구입하였고
두번을 타고나서 밧데리가 방전이 되었습니다.
충전 후에 전기구동이 안되어서
구입처에 갔더니 본사에 들어가애 한다고 몇일
기다려야한다고 합니다.
as때문에 가격이 좀 나가도 국내기업 제품을 구매했는데
한번 충전하고 as들어가는게 좀 많이 찜찜한데 새제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할까요?
대리점에서 안된다면 소비자보호원에 고발을 한다던가
하는 방법이 가능할지...
대리점에 아직 물어보지는 않았는데 제가 물어보는게
안되는 부분을 물어보게 되는 것일까봐
짱공에 문의해봅니다 :)

짤은 울동네 백반집입니다 ㅎㅎ

예우우 18.06.05 13:53:22

밧데리가 불량이면 밧데리 교환 처리만 될거 같습니다.
소비자 보호원은 고발을 하거나 직접적인 위력을 행사하는 단체가아니기 때문에 소비자 보호원쪽으로 고발은 안되구여 개인적으로 민사 소송을 하셔야하는데 힘듭니다....ㅋ
그냥 밧데리 교환 받으시고 안전하게 타세요~

좋다아주 18.06.05 17:05:09

아 그래도 큰 기업이라 믿고 샀는데 좀 그렇네요 ㅠㅠ 잘 고쵸서라도 왔음 좋겠네요 ㅜㅜ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