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MSI 노트북 A/S 진행

SB_Baek

17.02.25 12:09:45추천 3조회 3,046

답답한 마음에 이곳에 하소연합니다.

지난번에 제가 올린 글이 있는데 아직도 진행중이라 짜증나네요.

대략적인 내용입니다...

 

 

1. 9월 노트북 구입 MSI GS63VR 6RF Stealth Pro

 

2. 10월 초 윈도우 부팅안되는 현상 

 

3. 택배로 첫번째 A/S 진행

 

4. 파트수급으로 3주 소요

 

5. 11월 초 노트북 받음

 -. 노트북 본체 ↔ 모니터 부분 덮개 파손확인

 

6. 12월초 용산에 방문하여 두번째 A/S 진행

 -. 두번째 A/S 진행한 당일 노트북 부팅시 모니터화면 On 안되는 현상 확인

 

7. 1월 6일 용산에 방문하여 세번째 A/S 진행

 -. 입고 후 1월 11일 노트북 택배로 받음

 

8. 1월 12일 노트북에서 이상한 소리 발생, 1월 13일 사용중 모니터화면 갑자기 꺼짐

 -. 사용중 갑자기 화면꺼짐(외부모니터 연결하면 외부모니터만 나옴)

 -. 화면 노이즈 발생, 사용중 화면 깜박거리는 현상발생

 -. 스피커에서 고주파 노이즈발생

 

9. 2월 9일 택배로 네번째 A/S 접수

 -. 동일증상 세번발생으로 환불요청

 

10. 2월 22일 A/S 진행상황 확인차 전화했으나 연락안됨

 

11. 2월 24일 A/S 진행상황 확인차 전화했으나 연락안됨

 

 

아.... 정말 므시므시하네요.

왜 사람들이 므시므시하다며 꺼려하는지 알겠습니다.

A/S 통화시 같은증상으로 세번이상 A/S 진행하면 환불규정이 있다고했는데 과연 환불을 해줄지 궁금하네요.

제발 여러분은 이런일 당하지 마세요 ㅠㅠ

 

조선최고육봉 17.02.28 08:10:16

쿨엔조이 파코즈 이런데 올리세요

경종 17.02.28 14:46:07

와 제가 당했던 것보다 더 심할 수도 있네요.
저랑 시기도 비슷함.
저 같은 경우는 10월에 사고 처*터 무작위 블루스크린 다운되서,
보냈는데 이상없다고 보내옴. 아무 설명도 없음.
다시 전화했으나 기사가 연락준다고 했는데 이주 지나도 말 없음.
결국 제품 구매 후 한달 이상 쓰지 못했음.
인터넷에 공신력있는 사이트에 과정 팩트를 나열함.
결국 해당 제품 판매처가 직접 MSI에 연락을 해서 조취를 취해 달라고 함.
(제 팩트 폭력으로 아마 판매가 잘 안 되었을 듯)
담당자 높은 분이 전화주셔서 직접 해결해주심;;;
그런데 상황은 이해가 갔음.
서비스가 너무 밀리고 인력이 부족해서였음...
아마 MSI가 팔리는 양에 비해 서비스 센터 담당 규모가 너무 작은 듯으로 보임.
결국 해결되었고 보너스도 조취해주셨음... 왜냐면 제품 구매후,
제 택배비도 좀 들었고 두달동안 못 쓰고
쓸데없이 SSD 고장이라고 잘못 설명해주는 바람에 제가 SSD만 두개 더 추가로 구매하게 되서...
결국 CPU 상향 업그레이드 해줌 ㅋㅋㅋ

냥이왕국 17.03.20 01:20:58

msi 노트북 구매자입니다. 별이유없이 무선 인터넷이 어느새인가 안됩니다. ㅎㅎ 구매당시 평생 A/S 구매권도 몇만원주고 구매했는데 이제는 그저 고장나기만 바라고 있습니다. 노트북은 간단한 포토샵, 영상재생, 오피스 작업용도로만 사용하는게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