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엽기유머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박찬호 숙소?

최강썩이

06.03.07 14:41:03추천 1조회 2,287
[WBC 시네마] 박찬호 "숙소 여기 아니래요"

[스포츠조선 2006-03-07 12:58]

박찬호 "숙소 여기 아니래요"
김재박 "무슨 소리야"

박찬호 "2위 할거라고 이곳에 배정했대요… 열받네"


 6일 오후(현지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4포인트쉐라톤호텔. 한국대표팀 선수단을 실은 대형버스 2대가 호텔 입구에 들어섰다. 선수들이 우르르 호텔 정문으로 들어서자 한 직원이 허겁지겁 뛰어나와 "이쪽이 아니다"며 반대편 입구로 안내한다. 간판도 없는 별관 입구로 들어가니 5명도 타기 힘든 초소형 엘리베이터가 선수들을 기다리고 있다. '뭔가 좀 이상하다'는 표정으로 김재박 코치와 선수들이 엘리베이터 앞에 서성거린다.
 박찬호:(김재박 코치에게) 얘기 들으셨어요? 원래 우리 숙소는 여기가 아니래요.

 김재박: 어? 그게 무슨 소리야?

 박찬호:(미간을 살짝 찌푸리며) 우리가 A조 1위잖아요. 원래 1위팀은 별 다섯개짜리 호텔이고, 2위팀이 별 네개짜리 호텔을 쓰기로 했대요. 그런데 WBC 조직위원회가 A조는 당연히 일본이 1위를 할거란 생각으로 한국팀에 이 호텔을 배정해 뒀다고 하네요.

 김재박:(고개를 끄덕이며) 그럼 숙소를 바꿔야겠네.

 박찬호:일본팀이 그 호텔에 벌써 체크인을 했다는데요. 일단은 오늘 하루 지내고 나서 내일 바꾸는 쪽으로 해야겠어요.

 김병현:(벽에 기댄 채 엘리베이터를 응시하며) 여기 예전에 마이너리그 애들 쓰는 숙소였는데…. 저기 카멜백쪽에 가면 여기보다 괜찮은 호텔들 많거든.

 박찬호:(김코치를 돌아보며) 이대로 숙소를 쓰면 안 되겠죠? 우리가 1위팀이니까 당연히 1위팀 호텔을 써야죠.

 선수들이 웅성거리기 시작하면서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조직위에 정식으로 항의해야 한다"는 얘기가 나온다.

 김선우:(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으며) (구)대성이형 어디 계세요? 대성이형만 있으면 그냥 다 해결될텐데….

 김재박:(김선우의 말에 피식 웃으며) 얘들아, 일단 올라가서 짐 풀자.

 양손에 짐을 가득 든 선수들이 4명씩 '미니 엘리베이터'에 오른다. < 피오리아(미국 애리조나주)=곽승훈 특파원>
--------------------------------------------------------------------------------------
이 개새끼들 우승 트로피에 벌써 미국 새겨놨을수도..
동의하는사람 추천점요...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