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엽기유머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남자의 모든것을 파헤친다

마이미러

07.12.28 21:16:19추천 11조회 8,654

 

 

 

 

1. 남자본색

funnuri.com남자는 이분법적인 판단을 근거로 여자를 사귈수 있다.

즉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어느 한가지만이라도 충족되면 마음을 연다.

남자는 여자가 3개월은 걸려야 생길지 모르는 좋아하는 감정을 단 하루만에 생기게 할 수도 있다.

남자는 과거의 사랑했던 사람의 추억을 쉽게 지우지 못하고 가슴 한편에 간직하고 살아간다.

남자는 자기 스스로 자기가 잘났다고 느끼며 살고 또 스스로 남자답다 생각한다.

남자는 충동이 앞서면 이성을 잃기가 여자보다 쉽다.의외로 남자가 여자보다 더 잘 삐치고 소심하다.

남자는 핑계대기에 천재적인 순발력을 가지고 태어났다.
남자는 자존심까지 버리고 여자를 사랑할수 있다.

여자가 싫어 질때 남자가 처음으로 하는 행동은 '바쁘다', '귀찮다'로부터 시작한다.

남자는 자신의 지갑 사1정에 상당히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

남자는 여자를 사랑 하지 않아도 사랑 한다고 말 할수 있다.

남자는 자기 자랑을 겉으론 하지 않아도 거울보며 은근히 흡족해한다.

2. 바람피는 남자의 심리

지금 애인을 너무 사랑해서 그 집착을 분산시키기 위해 바람을 핀다.
2중 구조적인 생각으로 바람을 핀다.(아껴두는 여자-오래동안 사귈 여자/ 섹1스하는 여자-성적인 목적으로 만나는 여자)

*&스킨십의 거부도가 너무 높은 여자친구와 사귀는 남자, 우유부단한 성격의 남자, 이들이 바람피는 경우는 대부분 다시 애인에게 돌아가고 또한 정착한다. 위의 경우는 분명 사랑하는 사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바람을 피는 경우다.
여기서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서로의 이해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위의 경우는 자신.혹은 상대방의 이해와 노력으로 충분히 막을수 있는 요소이기 때문인 것이다.

윈드보이는 자신의 선천적 끼 때문일 수도 있으나 이렇듯 환경적인 요소와 상대방의 특성에 도 영향을 받는다.

3. 통역

"나이트 함 뜨까"(통역: 부킹해서 함 신나게 놀아 볼까)
"저두 처음입니다"(통역: 너랑은 당연히 처음이지)
"오빠를 못 믿니"(통역: 그냥 넘어가죠. 알면서 모르는 척 해줌 덧나?)
"번개 잘 안해요"(통역: 잘은 안하겠지..자주 해서 그렇지)
"엄마, 학교에서 오늘 모임있어요. 교수님들이랑"(통역: 엄마 여자친구랑 뭐해야 되니 돈주세요- 엄마들은 학교일이라면 거의 동조해 줌)
"이제 부터 다신 바람 안 필께"(통역:그 여자랑은 안 필께...)
"마셔마셔...오늘 같은날은 마셔야 돼"(통역: 아직 필름이 안 끊기는 군..어서어서 끊겨)
"비디오방에 영화 보러 가자"(통역: 비디오방에 뭔짓 하러 가자)
"널 위해 담배 끊을께"(통역: 이제 숨어서 필께)

4. 남자의 다짐

석탄을 다이아몬드로 금방 바꿀듯 이야기하지만 그건 지켜 볼일이다. 남자의 다짐은 소리는 크나 얕은 경우가 많으니 여자들은 참고 하길 바란다.

5. 내가 말야~

내가 과거에...운동? 참...축구하면 내가 한국의 마라도나지. 내가 군대에서 요리를 얼마나 잘했다구. 내가 요리 해주면 난리 났다. 공부? 머리는 정말 좋았지...어렸을 때 신동소리 들었는데. 수영? 참내...내가 아시아의 물개 아니냐. 나도 왕년에 한 주먹했는데. 일대일로 맞짱 뜨면 절대 안졌지. 우리 부대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아? 살아돌아 온 것만으로 감지덕지지...암.

이런 말들은 당신을 좋아한다는 증거다. 당신에게 잘보이기 위해서 어린 아이 같은 마인드로 변했던 것이다. 억지지만 당신을 위해 혹은 당신이 보고 있다면 뭐든 해낼것 같다는 자신감이다.

6. 남자가 너무 마른 여자를 싫어하는 이유

- 가슴이 작다
- 엉덩이가 빈약하다: 여자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타이트한 옷을 입었을때 빵빵한 엉덩이가 최고
- 살이 없어서 얼굴이 각진다: 얼굴에 너무 살이 없으면 간혹 게이나 여장남자로 보일경우가 있다.
- 보통 신경질적인 경우가 많다: 살이 안찌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신경이 예민하고 고민이 많음.
- 포옹을해도 느낌이 딱딱하다-: 누군가 그런 말을 했다. "여자는 연체 동물이다."
- 무슨 옷을 입어도 헐렁하고 설사 타이트한 옷을 입어도 볼품없다.
- 여려보이지만 보호본능을 자극하는게 아니라 다른 글래머와 바람피고 싶은 본능을 자극한다.
- 약해보여서 결혼 상대자론 별로라 느낀다: 꼭 애를 낳을 때도 불안할 것 같고 일도 못할 것 같아서.
단! 마르면서, 엉덩이 크고 가슴 큰 여자는 남자들이 좋아한다는 사실. 


7. 소심쟁이

소심쟁이 남자들은 여자보다 더 소심하다. 소심이 하늘을 찌른다. 아닌 척하지만 남자는 소심쟁이...

8. 단순한 남자의 눈

남자는 얼굴로 시작해 가슴 엉덩이로 끝날 때쯤 능력과 성격의 결합을 덧붙인다. 점점 이상에서 현실로 바뀌어간다는 증거다.

여자의 화려한 액세서리보다 볼륨있는 가슴에 눈이 가고 여자의 여자다운 성격보단 차츰 털털한 성격을 찾게 된다. 남자는 그렇게 단순하게 여자를 본다.
하루종일 말아올린 셋팅과 고르고 고른 액세서리, 맞춰입은 옷, 몇 시간 투자한 화장 이 모든 것들은 거의 자기 만족에 효과를 주지, 남자들의 시각에 그렇게 큰 영향을 주는지 여자들은 잘 모른다.
그냥 좀더 빨리 약속장소에 나와줬음 하는 바람이 남자의 맘이다!

9. 눈돌아 가는 내 남친

한 번쯤 당신의 남자친구가 눈을 돌리는지 확인해 봐라.
한 번도 눈을 돌리지 않았다면 대단한 인내심과 참을성 그리고 당신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다고 해도 좋다.

은연중에 눈이 돌아간다. '어 내가 눈이 왜 돌아갔지'하고 생각하기도 전에 반응한다. 남자는 시각의 반응에 따라 즉각적으로 반응하기 때문에 고개도 따라갈 수 있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렇다고 해서 맘이 변했거나 그녀를 따라가고 싶은 행동은 하지 않는다. 너무 뭐라고 하지 마라. 남자는 그럴 수 밖에 없다. 눈이 돌아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그러는 것 뿐이니 대부분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10. 마음의 진실

남자에게 있어서 정말 신중하게되고 망설여지는 질문은 몇명의 여자를 꼬셨냐가 아니라 얼마나 많은 여자와 잤냐가 아니라 어떤 체위를 좋아하느냐가 아니라 바로 지금까지 진정으로 사랑한 사람이 있었냐 하는 질문인 것이다!!!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