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인 제 생각은 아니고요. 서기3000년 이라는 책의 내용입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우선 서기3000년이란 책은
3000년(다가오는 3000년)의 주인공이 인류역사상 인류에게 영향을 많이준(악영향이든 좋은영향이든)
인물을 1위에서 100위까지 매겨놓은 책입니다. (물론 2000~3000년 사이의 등장하는 인물들은 가상인물 입니다~)
전 꽤 흥미롭게 보았는데, 지금까지 존재했던 그리고 존재하는 인물들이 꽤나 고위 랭크에 랭크 되어있었다는 겁니다.
우선. 현존했던 인물중 랭킹이 가장 높았던 인물로서는
5위에 랭크된 영국의 "아이작 뉴턴" 뭐 다들 그의 업적은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그 뒤로 고위랭크에 올라간 현존했던 인물로서는 예수, 마호메트와 같은 거대종교의 창시자(둘다 10위권 안입니다.)
종교를 빼고는 쿠텐베르크(인쇄술의 보급) => 인류의 지식발전에 큰 영향을 줌으로서 고위랭크에 올라갔고
파스퇴르도 고위랭크에 있습니다. (그의 영향은 궁극적으로는 인류의 수명의 다량 연장)
그리고 한국인도 있습니다. 꽤 고위랭크인데요. 28위에 올라있고. 단한명있습니다.
다만 아쉬운것은.. 가상의 인물이라는 것이죠
이름은 김원리 << 딱봐도 과학자입니다만, 환경공학자로서 화성의 대기를 사람이 살기 원활하게 바꿔준
역활을 한 인물로서 고위랭크에 올라갔습니다만.. 공사 도중에 사망..으로 나옵니다.
이제 최고위랭크에 대해서 말해보죠
2,3,4위였나..(정확하지 않을수도있습니다)(순서말입니다)
완벽한 성전환수술. 남자와 여자의 벽이 무너지는 세상. 아침엔 여자 오후엔 남자. 완벽한 기능을 가능하게 해준
의사(과학자)가 그 중하나이며,
꽤나 위험하게 쓰일수도있는(독재정치라던가) 사람의 유전적인 부분을 삭제하고 덧 붙이는것을 가능하게 해준 인물
왜 위험하냐면 사상주입도 가능하며, 완전한 공격기능의 상실등 오용될 가능성이 있었기때문에
그리고 세계정부가 존재했던거같은데, 그 수장이 고위랭크 였던거 같습니다.
1~100위까지 많은 직업과 많은 국적의 사람들이 등장합니다.
과학자,정치가,혁명가,음악가,화가,수학자,종교관련 이런 류의 직업이 가장 많았구요
나라별로는 미국, 중국, 유럽이 꽤 많았습니다.
그리고 궁금해 하실 1위
는 중국인이며 의사이며 과학자인 칭 포 야오 라는 인물로 (가상인물 입니다)
그가 한일은 제가 생각해도 1위가 되어야만 할것 같은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2300년대에 태어난 이 중국인은 사람에게 "영생"을 안겨줍니다.
2300년정도가 되면 지금의 과학발전속도로 보면 뇌를 제외한 모든 장기가 인공장기로 대체 될수 있다고합니다.
(반영구적인 인공장기로서요) 대게 그 장기의 수명은 50년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칭 포 야오 라는 사람은 "뇌"마저도 인공장기로 만들어 버립니다.
대부분 아시듯이 원래 뇌에있던 정보를 컴퓨터에 업로드시켜서 새로운 뇌에 다시 주입하고 그런 식입니다.
여러분은 자신들이 생각하는 인물중에서
10위안에 들어갈 인물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지요
그게 악영향이든 호영향이든 상관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