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완전 춥죠 ㅜㅜ
가을이 언제 왔었는지 모를정도로 초겨울 날씨인듯 하네요 ㅜㅜ
저희 엄마가 더 추워지기전에 일본으로 한번 온천여행을 다녀오자고 하셔서 저번주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일본 온천여행 말로만 들었지, 한번도 다녀와본적은 없었거든요.
그렇게 여차저차해서 떠나게 된 일본온천여행! 저희는 온천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큐슈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온천과 자연, 일본의 옛모습과 오늘날을 모두 즐길수 있었던 곳이라 여행비용 아깝지않게
제대로 다녀왔었던 일본여행이었습니다. 더군다나 가족들과 함께다녀와서 그런지 더 잘다녀왔다는 생각도 들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다녀오기 위해서 여행사부터 잘 초이스해야된다는 친구의 조언을 따라
직판여행사인 케이알티여행사를 통햇 다녀왔습니다!
친구한테 듣던데로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셨고, 상품에 포함된 일정이라던지 특전이 전부 마음에 들어서
생각보다 쉽게 결정해서 복잡한것 없이 예약해 여행을 다녀올수 있었습니다.
활화산이 만들어낸 질 좋은 유후인, 쿠로가와의 온천과 천혜의 자연인 아소산과 쿠사센리도 관광하고
약 500년간 큐슈를 지켜온 태재부라던지 후쿠오카 최대 쇼핑몰로 유명한 캐널시티도 다녀왔습니다.
저렴하게 잘 다녀올수 있을것 같아서 일정에는 그닥 비중이 없겠구나 생각을 했었는데 그것도 제 착각이었구요.
정말 어느때보다도 만족스러운 해외여행을 다녀올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이 있다면 아무래도 저희가족이 이용했었던 천연 온천과 아소산의 전망이 뛰어난 고품격
온천 아소팜리조트를 이용했던 부분과 온천마을로 유명한 쿠로가와 온천욕을 즐겻던 부분입니다.
그리고 아소팜빌리지는 아소산 중턱에 위치하여 아소의 대자연을 활용한 갖가지 공예마을, 건강의 숲,
정원 노천탕에서 즐기는 화산온천, 치즈공방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시설을 갖춘 리조트여서 더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가족모두가 만족하는 온천여행을 다녀올수 있어서 굉장히 뿌듯했고 종종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해외여행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