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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닐치킨 점주 사과문..

hayjay

15.12.23 11:25:39추천 8조회 16,6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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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닐치킨 점주가 사과의 글을 올렸네요...진작에 잘하시지...

 

이미 신문기사도 나오고 본사에서도 징계준다고 하고....

 

 

 

진짜 인생은 한방이네요....

 

정말 살면서 매사 조심조심하면서 살아야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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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u 15.12.23 11:47:10 바로가기

통화 내역들어보니 기본적으로 장사하면 절대로 안돼는 사람입니다 먹는 음식에 이물질이 나왔는데 그거 이해못해주냐고 소비자에게 오히려 따지는 마인드가 제 상식으론 절대 이해가 안가네요

바둥바둥바둥 15.12.23 11:37:07 바로가기

장사할 마인드도 없이 남들이 닭집하니까 닭집해서 망하는 집이 4집중 3집꼴입니다.
망하는 집에는 이유가 있고 잘 되는 집에도 이유가 있는거죠. 우리동내 닭집은 쿠폰모아서
써비스 가져다 달라고 해야만 먹을수 있는 사장님 스페샬 메뉴가 있습니다. 돈주고 사먹는다고
해도 안팔아요. 맛있는데.

청마 15.12.23 15:33:05 바로가기

예전에 한성대 입구 어느돈까스 집에서 음식 나오고 테이블에 올려놓는데
갑자기 서빙하는 처자가 잠시만요 하더니 하나를 들고 주방으로 갑니다
그러고는 잠시후 저희가 시킨 돈까스 4개를 모두 다시 해주겠다고 해서
왜 그러냐고 했더니 시간이 지난 고기로 한거 같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알았다고 하고 기다리고 잠시 후 다시 돈까스가 나오고
식사 후 계산하려니 사실 아까 돈까스에서 벌레가 나왔었다고
식사하실건데 비위 상할까봐 다른 핑계를 댄거고
혹시 몰라 기름부터 싹 갈고 다시 음식 내놓은 거라고 하더군요
그러고는 돈까스값을 안받겠다고 대신 다음에 또 들려달라고 하더군요
엄청난 감동이었습니다 그 후로 지인들 자주 데리고 갔었는데
어느날 보니 문을 닫았더라고요...부디 좋은 곳에서 더 크게 장사를 시작하는거길 바랬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지만 실수보단 그 후의 행동이 더 중요한거라 생각합니다
저 치킨집 사장은 어렵게 차린가게다 하면서 감성팔이 하지만
서비스 정신이고 뭐고 이딴거 다 필요없이 기본적인 개념 부터 썩어 빠진듯 하네요

csy9564 15.12.23 11:30:25

ㅊㅊ
예전에 치킨 먹을 때, 철수세미 조각이 나온 적이 있어서 놀란 적이 있죠
사람 입에 들어가는 것에 신경을 제대로 안 쓰는 것들은 강한 징계를 내려야 합니다.

은이짱이뽀 15.12.23 12:54:50

징계는 확실히해야됨 녹음된 내용보면 말잘못하는 여자라고 말도안되는 지 할말만 주구장창함
근데 다른관점에서 보면 비닐이 치킨에 완전히 붙어있는 사진이공개됫는데 일단 튀김기에서 버틸수없을텐데 있는걸보면 버무릴때 들어간것일텐데 교촌은 양도 적어서 10센치 이상되는 저비닐을 발견못한것도 좀 이상함 본사에서는 사장일단 징계하고 사건확실히 조사도 해봐야될거같음

은이짱이뽀 15.12.23 12:59:32

아 치맨이네요 교촌아 미안해ㅠ

오르카네 15.12.23 14:39:03

전 탕수육 먹을때 철수세미조각이 나오던데 물론 전화해서 환불받았지만 그뒤로 음식먹을때 자꾸 관찰하게 된다는...

하이요님들 15.12.23 11:31:24

정말 대처를 잘못한게 맞고 가게가 잘못한거지만
한편으로는 일반서민들이 그렇듯이 가게하나 차리면 모든돈 다 쏟아부어 작은꿈을 가지고 시작했다고 생각되는대 이사람도 불쌍하다는 생각이되네요

바둥바둥바둥 15.12.23 11:37:07

장사할 마인드도 없이 남들이 닭집하니까 닭집해서 망하는 집이 4집중 3집꼴입니다.
망하는 집에는 이유가 있고 잘 되는 집에도 이유가 있는거죠. 우리동내 닭집은 쿠폰모아서
써비스 가져다 달라고 해야만 먹을수 있는 사장님 스페샬 메뉴가 있습니다. 돈주고 사먹는다고
해도 안팔아요. 맛있는데.

csy9564 15.12.23 11:45:53

ㅊㅊ
저도 바둥바둥바둥님의 의견에 동의 합니다
장사할 마인드가 있는 사람들은 기본부터가 다르죠.
제가 자주 가는 치킨집이 있는데 이 곳은 처음 개업했을 때부터 즐겨찾던 곳입니다.
위생과 품질이 뛰어나 시에서 표창까지 받은 곳인데, 상을 받기 전에도 이미 손님들이 좋게보던 곳이라
지금은 그 가게 사장님이 집을 두 채나 샀습니다. 조만간에 2호점도 낼거라고 하더군요.
...
몸에 들어가는 음식은 잘못 먹으면 한번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평생 후유증에 시달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건 동정해서는 절대 안되는 사항이죠.

valu 15.12.23 11:47:10

통화 내역들어보니 기본적으로 장사하면 절대로 안돼는 사람입니다 먹는 음식에 이물질이 나왔는데 그거 이해못해주냐고 소비자에게 오히려 따지는 마인드가 제 상식으론 절대 이해가 안가네요

하이요님들 15.12.23 11:49:17

저는 통화내역은 못들었는대...

csy9564 15.12.23 11:50:25

신문기사도 봤는데
가게 사장이라는 사람이 환불도 안해주고 오히려 적반하장식으로 따졌다고 하더군요.
장사의 기본 마인드가 없는 사람입니다.

하이요님들 15.12.23 12:02:55

저 지금 통화내역 듣고 왔는대 하...니루어니루이ㅓㅁ나루이ㅏㄴㅁ훙나ㅣㅁ루'ㄴ우하ㅣㄴ웋이ㅏ물아ㅣ물아ㅜㄴㅁ라움

아싸라고 15.12.23 11:36:32

아 제발 감성팔이 하지 말고 그냥 장사 접고 다른일 찾아라ㅉ 어제 그거 들으면서 암세포가 솟아나는줄 알았네

csy9564 15.12.23 12:01:30

ㅊㅊ

10번자리 15.12.23 11:39:11

제료나 주방 상태를 보면 밖에서 먹을수 있는 음식이 얼마 없을텐데...

성공하겠어 15.12.23 11:41:45

그 놈의 감성팔이..

csy9564 15.12.23 11:51:45

ㅊㅊ

검은날개v 15.12.23 11:51:17

회과자신
반성했으니 이제부터라도 잘하시고 잘되시길~

무회전라이프 15.12.23 11:51:54

힘들게 가게내었다고는 하지만
소비자들이 돈이 썪어나거나 하늘에서 누가 치킨값뿌린걸로
사먹는것도 아닐터인데...

초밥왕에 보면 나오는 내용중에
요리사가 실수하면 여러손님중에 한명 이겠지만
그 손님에게는 그 실수가 전부라는 비슷한 내용이 나옵니다.

녹취록 들어봐도 부당한 요구한것도 아닌것같고...안타깝군요.

d(0^0)b 15.12.23 11:52:15

왜 이런걸 감정에 호소하지

소고기짜장 15.12.23 12:08:01

치킨 먹다가 머리카락이 몇가닥이 튀김옷과 살코기에 같이 엉겨붙어 있길래 그냥 조심 좀 해달라고 전화했더만 오히려 제가 뭔 수작 부리려는걸로 의심받았었던 기억이 나네요;;

카이저_처제 15.12.23 12:23:36

저런 인간들 많음! 잘못을 했으면 딱 잘못한 부분에 대한 사과와 추가 조치만을 말하면 될걸...
자신의 고생담...이가게의 운영원리, 생계유무를 줄줄 되내이며 앞으로 잘할테니 적당히 이쯤에서
아닥해 달라는 넘들이 많음. 이건 거의 레파토리 수준임!
녹취록 들어보니 거의 막무가내 자기할말만 하고 별거 아니니 비닐 씹어 먹어라는 식으로 말하고 있음.
그리고 저렇게 카페에서 계속 전화하며 시위를 해대니 마지 못해....마음에도 없으면서
그냥 사과하고 있음.
장사라고 하는게 단순히 음식을 파는게 아니라 서비스도 함께 파는 고객만족 행위인데...ㅅㅂ
음식도 실패, 서비스도 실패, 인간적인 사과도 실패......그냥 돈만쫓다보니 고객을 잃고 사람을 잃어 버린
전형적인 케이스! 담부턴 치킨이 아니라 치느님을 파는 숭고한 행위라고 생각하고 고객들을 응대해주길!!

루뤼 15.12.23 12:32:15

본사에서 니 맘대로 해보라는 개소릴 지껄이더만 이게 소문이 퍼지고 타격이 크다고 생각하니까 부랴부랴 체인점에 연락해서 억지로 작성한 사과문, 그것도 감정팔이로 떡칠된 사과문으로 어떻게 보면 피해자가 마치 너무하다는 듯이 글을 써놓고 용서를 바란다고?
요즘 유행하는 사과문을 대략 들여다 보면 저런 식으로 개잡소리가 들어있는 사과문은 결국 미안하지 않다는 말임
손해가 눈앞에 들이닥치니까 어쩔수 없이 마음과는 반대로 상황을 모면하고 싶은 결과물인 것임
그 증거로 제 3자인 우리가 저 사과문을 읽으면 뭔가 납득이 가지만 우리가 피해자라고 생각을 하고 읽으면 납득이 아니라 화가 남
이유는 분명 제목은 사과문인데 피해자 때문에 성실하게 일하던 자신의 영업에 타격이 왔다는 식으로 사람들의 호응을 이끌려고 시도하고 있음 이건 피해자에게 하는 사과문이 아니라 구경하고 있는 제 3자를 위한 사과문인것임

어쨋든 사과문이 올라왔으니 상황이 마무리 지어지겠지만 소비자의 권리 측면에서 나아진 것은 아무것도 없음
다음번에도 이런 일이 생기면 똑같이 피해자만 마음고생하고 여기저기 소비자권리를 보호해 줘야하는 기관들을 찾아보다가 그들이 소비자의 권리를 지켜주지 않는다는 현실을 깨닫게 되고 마지막 수단으로 인터넷에 올려서 그게 소문이 잘 나면 달랑 사과문 하나, 그것도 나에게 하는 사과가 아닌 제 3자를 위한 사과문을 받을 것이고 그게 아니면 네티즌들에게 욕만 먹겠지

다크테일 15.12.23 14:40:45

루뤼 // 저와 같은생각이네여 범죄자들 인터뷰하는거보면 피해자 입장보다는 지생각만하는것과

같다고 볼수있죠 애초에 노점장사만 해야될 마인드 가지고 치킨집을 시작했으니
이렇게 까지 넷상에서 퍼진거면 가게 망했다고 봐야됨 가게 내놔야될듯 ............

피터질떄까지 15.12.23 12:55:55

지만 열심히 사는 줄아나...

바른생활의미 15.12.23 13:19:10

자기네 가게 직원이랑 본인고생하는걸 왜 대가를 지불하고 이용하는 고객한테 강조하는지..그리고 목적물에 대한 하자가있으면 원칙이 업주가 책임지는건데 ㄸㄹㅇ같은 소리나 하고있네요~
저도 자영업을 했었지만 업주행동은 비정상이네요~
윗분 말씀대로 자영업할 사람이 아닌듯하네요~
녹취록 듣다가 진짜 암걸릴뻔 했습니다ㅡㅡ

안녕세상아 15.12.23 13:32:54

전 왜이렇게 '열심히 일하는 다른 직원들까지 피해보고 있다'라는 부분이 거슬리죠...
얘네도 고생하고 피해보고 있으니 이제 적당히 하고 사과받아라...이렇게 들림

서울역대표 15.12.23 13:53:48

쩜주 ㅅㅋ 마인드가 장사하긴 글러쳐먹은것같은데 통화내용들어보니 가관이드만

한이01 15.12.23 14:01:46

감성팔이 내용이 대부분이네...글게 초반 대처를 잘하지...

한번그냥 15.12.23 14:05:53

이해는 피해자의 몫이지, 가해자 주제에 이해해 달라고 것도 따지듯 요구하는 행위 자체가
말도 안 되는 발상입니다.

청마 15.12.23 15:33:05

예전에 한성대 입구 어느돈까스 집에서 음식 나오고 테이블에 올려놓는데
갑자기 서빙하는 처자가 잠시만요 하더니 하나를 들고 주방으로 갑니다
그러고는 잠시후 저희가 시킨 돈까스 4개를 모두 다시 해주겠다고 해서
왜 그러냐고 했더니 시간이 지난 고기로 한거 같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알았다고 하고 기다리고 잠시 후 다시 돈까스가 나오고
식사 후 계산하려니 사실 아까 돈까스에서 벌레가 나왔었다고
식사하실건데 비위 상할까봐 다른 핑계를 댄거고
혹시 몰라 기름부터 싹 갈고 다시 음식 내놓은 거라고 하더군요
그러고는 돈까스값을 안받겠다고 대신 다음에 또 들려달라고 하더군요
엄청난 감동이었습니다 그 후로 지인들 자주 데리고 갔었는데
어느날 보니 문을 닫았더라고요...부디 좋은 곳에서 더 크게 장사를 시작하는거길 바랬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지만 실수보단 그 후의 행동이 더 중요한거라 생각합니다
저 치킨집 사장은 어렵게 차린가게다 하면서 감성팔이 하지만
서비스 정신이고 뭐고 이딴거 다 필요없이 기본적인 개념 부터 썩어 빠진듯 하네요

boobies 15.12.23 17:31:51

내용 언듯보곤 별일 아닌데 생각했는데, 녹취를 들으니 화가 납니다. 전형적인 아몰랑 대처였네요..

타이거기운 15.12.23 23:00:40

그냥 일이 커지니까 이제와서 "아씨 어쩔 수 없지" 하는 식으로 밖에 안들리는 건 제가 심성이 나뻐서 그런거겠죠??

뭔개소문 15.12.24 02:46:39

폐업 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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