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엽기유머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흔한 국산 게임의 제작 아이템

천국의천사

16.01.18 19:35:19추천 2조회 17,398

145311322760270.jpg

 

 

145311324125206.jpg
 

 

트리오브세이버 

 

메모 보소 ㅋㅋㅋㅋ 

 

 

개구젱이 16.01.18 19:37:07

망겜ㅋㅋ

l혼l 16.01.18 19:41:52

갓겜이 또...

우울한토깽 16.01.18 19:46:05

이거 제작할필요없이 제작레시피를 착용하면 해당아이템 성능이 적용되는 버그잇다고 하던데..고쳣으려나?ㅋ
버그의 끝을 보여주는게임임ㅋㅋㅋㅋㅋ

고등어뒷다리 16.01.18 19:46:12

크 똥나무!

이쟈홍 16.01.18 20:41:44

ㅋㅋㅋ 쩌네

뭉굴 16.01.18 20:48:34

우리나라 게임 개발자 양대산맥중 송재경,손학규 인데
왜이렇게 됐나..................
코딩 능력이 너무 딸리는 팀들을 만나버림

우롸콱곽 16.01.18 20:56:01

손학규가 아니라 김학규용

바르므스 16.01.18 21:53:38

지금 시대에 양대 산맥 그딴게 어딨음.
트리오브세이버 보면서 느낀점은 개발자가 시대 흐름에 4~5년 뒤쳐진 느낌
. (게임계에서 4~5년은 어마어마, 갤럭시 s1 과 갤럭시 s4 를 비교할수 있는 기간. )
라그나로크 나온뒤. 한 2~3년 뒤에 출시 했다면 대단하다는 평을 받을수 있었겠지만 너무 늦었음.
2010년 정도에 나왔어야 할 게임.

세상을달리다 16.01.18 22:09:08

김학규 이 병@신은 양대산맥은 개뿔 그때 당시의 향수에 취해서 지가 짱이라는 아집에 빠져가지고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다거나 그딴거 없이 라그나로크때 기술에서 발전이 없고 능력있는 사람들 다 내보내고 학원 막 졸업한 지 입맛대로 이래라 저래라 가능한 코흘리개들로 겜을 만드니 저따구 겜이 나오는거.

para2 16.01.18 23:38:22

김학규가 악튜러스로 주목받고 스타덤에 한때 올랐긴했지만 그때 이후로는 시들하고 더 뛰어난 능력자들이 많다봐야죠. 진짜 괴물들은 인도랑 일본에 넘쳐납니다.

에베베베베 16.01.19 00:01:12

확실히저겜 버그 욕도많이먹지만

운영에서 씹망소리듣고있는데 무슨 개발자타령일까 ㅋㅋ

긔염쭈쭈봉 16.01.19 01:08:51

제가 보기엔 게임 디자인 자체가 시대착오적 이더군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오픈 하던 시절에
밤에 잠 못자고 가슴 뛸 정도로 기대 했었는데
그 때나 지금이나 김학규의 단점은
유저들의 목소리는 안중에 없는
'개발자를 위한 게임을 만드는 개발자'

팔린스낭 16.01.19 09:30:56

긔염님 말이 맞아요. 김학규 이양반은 본인이 만들고 싶은 게임이 있으면 현대를 반영하지않고 그냥 만듬. ;;

인상15 16.01.19 12:06:22

비슷한 게임이 있다고 치면 분명 게임성은 개인차가 있기에 언급하지않겠음 그외에 외국게임과 한국게임의 경우 외국게임은 가벼움 메뉴를 넘어가거나 할때 로딩같은게 거의 느껴지지 않음 그런데 한국게임은 무거움 메뉴이동이라던가 강화나 레벨업등을 할때 휙휙 넘어가는 느낌이라기보단 빠바바바밤 빰!! 이런느낌 결국 킬링타임으로 하려는 목적이 크다보니 한국게임은 점점 안하게 됨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