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엽기유머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펌] 대한민국 역사는 이단 사이비의 역사?

무명객혼돈

16.11.18 09:55:17추천 8조회 5,390


147943125368392.jpg
1972년 11월 수출의 날을 맞아 박정희가 전도관(신앙촌) 창립자 박태선 씨에게 훈장을 수여하고 있다. 

 

 

 

 

 

 

 

최순실과 박근혜 그리고 이단계보

 

 

대한민국 이단 계보의 원조가 북한에서 활동하다가 월남한 '신비주의 김백문'입니다.

이를 모방하거나 따른 사람들이 문선명 나운몽 박태선입니다.

문선명계열에서 J.M.S정명석이 출연하고, 나운몽 계열은 지금 경북 김천에서 사그라들고, 박태선계열은 세포분열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일간지에 '세계일보'는 통일교 고)문선명과 한 통속이고, 일전에 청와대 십상시 사건때 '정윤회 사건'을 터트리며 특종을 낸 신문이 '세계일보'이고, 이번에 역시 정윤회와 이혼한 '최순실'을 독일에서 단독 인터뷰한 신문이 통일교 소속 '세계일보'입니다.

그렇다면 최순실과 통일교의 관련성이 점쳐지고요.

최순실의 건물에 입주한 사람이 김기춘입니다. 이어서 청와대 비서실장이 됩니다. 십상시 대부분은 최순실과 정윤회와 함께 한솥밥을 먹으며 대통령을 만들었지요.

 

이단의 대부 원조인 김백문의 제자는 박태선, 박태선의 제자는 유재열, 유재열의 제자는 개천지 개만희입니다. 개만희의 교리가 영생불사 즉 '영생교'입니다. 영생교의 초대 교주는 최순실의 아버지 '최태민' 가짜 목사이며, 최태민은 박정희와 박근혜와 아주 가까웠으며, 박근혜가 임신을 해서 최태민의 아이를 가졌다는 김종필의 증언은 지금도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볼 수있습니다.

 

김종필이 누구입니까? 전)중앙정보부장이고 박근혜와 친적입니다.

박근혜의 남동생 박지만은 말하기를 '누나는 최순실과 정윤회 이야기만 나오면 최면이 걸린듯 하다.'했으며

1990년 실제로 노태우 대통령에게 박지만&박근령은 탄원서를 보내 최순실과 정윤회를 조사하여 누나에게 멀어지게 해달라고 투서를 넣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상도목사들 대부분과 보수교단의 늙다리들은 박정희 동상을 세우는 박근혜정부를 여전히 지지하고, 최태민가짜목사와 놀아난 박근혜를 지지하고, 걸핏하면 진보정치를 종북 빨갱이로 매도합니다. 박근혜와 아주 가까운 최순실 역시 세간의 뉴스를 모아보면 신비주의 경향과 예지몽을 꿈꾸며 사이비 이단과 유사성이 점점 노출되고 있으며, 문화체육부를 장악한 그의 행사를 살펴보면 곳곳에서 이단과 샤먼의 냄새가 진동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수교단 목사들이 박근혜를 지지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작금의 청와대 발언을 살펴보면 거짓말과 잡아떼기 그리고 유언비어로 몰아세우는 항간의 소문들이, 시간이 흐르면 모두 다 사실로 밝혀짐인하여 국민들은 패닉상태를 경험합니다.

대통령이 언론에 나와서 최순실의 딸 승마사건을 왜곡시켜, 잘못이 없는 공무원을 2번이나 경질 강제퇴직시킵니까?

 

청와대 근무 경찰 박관천이 대한민국 권력서열 1위:최순실 2위:정윤회 3위:박근혜 라고 수개월전 폭로할 때 필자도 믿지를 않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무슨말인지 감이 잡히는 지나간 뉴스였습니다.

 

지금 국무총리는 황교안입니다. 이사람 역시 대단한 기독교인 임에도 불구하고 잡아떼기와 거짓말 국민을 향한 겁박을 아무렇게나 합니다.

성경에서 하나님의 사람, 애굽땅 총리 '요셉'을 본받아 정치를 똑바로하고 대통령의 눈과 귀를 밝게하며, 자신은 올곧은 말과 행실로 기독인답게 요셉처럼 사십시오.

 

지금이라도 보수교단의 늙다리 목사들과 박근혜를 우상으로 지지하여 받들어 몰빵표를 준 경상도 목사들은 자신의 양심을 돌아보십시오. 그리고 멀쩡한 사람들을 종북좌파 그리고 빨갱이로 회칠한 무덤으로 만든 사탄의 입을 회개하십시오.

지금 대한민국 국민 중에 김정은을 좋아하는 사람은 단 1%도 넘지 아니함에도 진보세력 사람들 전체를 싸잡아 종북좌파 빨갱이로 선동한 사람이 목사라면 그는 하만과 같거나 하나냐와 같은 사람입니다.

 

무엇보다 국가가 이단 가짜목사와 깊은 관계를 맺은 사람이 대통령이라는 사실에 경악을 하며, 이를 지지한 목사들에게 깊은 좌절을 느낍니다. 그리고 아직도 이단의 딸 곧 무당같은 여자에게 도움을 받았고 성명을 발표하는 女子대통령의 정신세계를 알 수가 없습니다.

 

 

항간의 믿을수 없는 루머에 의하면, 세월호가 침몰할 때 잃어버린 7시간은 최태민 이단목사의 추도식을 앞두고, 최순실과 종교행사를 했다는 억척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이것 역시 시간이 지나면 사실이더라 하는 사실이 없기를 바라며, 지금이라도 잃어버린 7시간에 대하여 의혹을 해명하는 것이 도리라 생각합니다.

 

2016.10.28.

- 배재인 씀 -

 

http://blog.daum.net/bjigas/15810499

 

배재인 약력을 네이버에서 찾아보니

 

 

출생 1955년, 충청북도 옥천

 

소속 기독교한국침례회(총회장), 서머나침례교회(담임목사)

 

경력  2011.10~ 제66대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장
        기독교한국침례회 대전지방회 회장
        기독교한국침례회 중부지방회 회장
       기독교한국침례회 국내선교회 이사장

 

  이런 글을 찾아보게 된 이유는 지금 청와대와 여당의 알수 없는 태도 그리고 무엇보다 이번 박사모와 관변단체 동원입니다 관변단체 동원이야 늘 있어왔지만 박사모들이 전국에서 올라온다는게 과거 사이비 이단들의 살해/협박/방송국 점거 등의 수단과 똑같거든요 교주 본인들은 안나서고 평신도들을 이용하여 위기를 헤쳐나가는거죠 여러 자료 찾다보니 재미있는게 아주아주 많은데 이 글이 비교적 사이비 이단들의 관계와 계보를 비교적 깔끔하게 정리해놔서 가져와봤습니다 "박정희와 신앙촌" "격암유록 논쟁" 등등을 통해보니 대한민국을 이단 사이비 종교들이

 

생각보다 훨씬 심각하게 좀 먹고 있다는걸 알겠네요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