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V(Adult Video)여배우. 알려지지 않은 그녀들의 이야기를 전직 AV여배우였던 Y씨가 말해 주었습니다.
카바레식 클럽에서 일을 했습니다만, 뭐 흔히 있는 그런 경우, 네, 호스트에 빠졌습니다. 그 남자의 가게에 가서 흥청망청 매상을 외상으로 올려주었는데, 정신을 차리고보니 벌써 외상값이 500만엔 가까이 된 상태였습니다.
- 그래서 AV에?
그 남자는 갑자기 돌변, 너 사창가에 팔아버릴거야, 어쩌고 하는 협박을 당해서…. 어차피 사창가에 팔려갈 바에야 성인용 비디오로 인생역전을 하자 라는 생각에. 그렇지만 AV의 세계는 더욱 가혹했습니다. 단독 주연 여배우라면 한 편당 개런티가 50~150만엔 정도입니다만, 그런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저는 그저 여러 여자배우들이 나오는 그런 기획물 계약이었습니다.
- [ 단독주연 여배우(??女優)와 기획 여배우(企?女優)……단독주연은 말 그대로 극중에서 단독주연을 맡아 출연하는 AV여배우이다. 그러나 AV업계 전체를 통틀어도 그런 경우는 5% 정도에 불과할 정도로 대부분의 AV여배우는 기획물 출연자이다. 기획물의 경우 보통 1편에 여러 명의 여배우들이 출연하므로 개런티는 단독주연의 5분의 1 정도이다 ]
기획 여배우는 정말로 개런티가 적어요. (AV를 찍는다는 부담에 비하면) 놀라울 정도에요. 처녀작의 개런티는 5만엔. 너무 싸다…결국 그래서 기획 여배우는 다작 출연을 할 수 밖에 없어요. 단독주연의 경우에는 보통 한달에 2~3개를 촬영합니다만 저는 10개도 넘게 찍었어요.
- 고생이었겠군요…
그러던 와중에 동네 사람한테 얼굴을 들켜버렸습니다. 그 다음부터는 지옥입니다. mixi(역주:쉽게 말해서 일본의 싸이월드 비슷한 사이트)의 제 고등학교 동창 클럽에 출연작 리스트가 올라가고, 결국 부모님한테도 들켰습니다. 언젠가는 틀킬 것이라고 각오했습니다만, 역시 충격은 컸습니다.
그렇지만 빚이 있으니까 그만둘 수도 없었습니다. 한때는 죽어 버릴까, 하고 생각하기도 했던.
- 그렇지만 지금은 AV를 관뒀잖아요?
계기가 있었습니다. 제가 AV에 출연하게 되었다는 사실을 안 캬바레 클럽 당시의 손님에게 연락을 받아서 상담을 했습니다.
그러자 그 분이「그렇다면 내가 도와주마」라고 하셨습니다. 투자쪽 일을 한다고 들었습니다만 별로 자세한 내용은 몰랐습니다. 그렇지만 500만엔이라는 큰 돈을 받을 수는 없다고 거절했습니다. 그랬더니 그 분이
「알았다. 대신 그렇다면 너도 내가 하고 있는 투자를 같이 해봐라. 돈이 없어도 할 수 있어」라고. 사실 당시에는 인사 치레라고 생각했습니다만... 그의 진지한 이야기를 듣고있는 동안, 정말 해볼까,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 분도 굉장히 성공한 것 같고...
그래서 시작한 것이 경마였습니다.
- 경마?
네 황당하죠. 경마가 투자라니. 그렇지만 결국 반년 만에 500만엔을 벌 수 있었습니다. 처음은 정말 놀랐어요. 설마 정말로 경마로 돈을 딸 수 있다고는 생각치도 못했습니다.
- 정말 그런 이야기가?
차근차근 설명하자면, 그 분이 한 사이트를 소개해주셨습니다.
※ 그 사이트→ ww.k-**.jp/c/10**
매주, 대상 레이스의 구매추천 5세트가 날아옵니다. 그렇다면 500엔으로도 가능하겠지요. 그 정도라면 뭐 잃어도 상관없지 않을가, 하고 시작했는데 갑자기 5만엔의 마권이 당첨되었습니다.
그렇게 반년만에 500만을 쉽게 땄습니다. 경마는 전혀 모르고 , 솔직히 지금도 잘 모립니다만, 그저 정보대로에 사는 것 정도는 할 수 있으니까. 정말 이런 이야기가 현실에 있는구..하고.
세상에는 나쁜 일민 있는 것이 아니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나쁜 일이 계속되면, 반드시 좋은 일도 있습니다. 반드시. 지금은 AV도 그만두고 빚도 갚고. 유유자적한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