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공유 셀럽 유머·엽기영상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인천에 있다는 실내화가 오리발이라는 고등학교

헤롱헤롱무지개

24.05.25 11:49:13추천 3조회 40,811

 

조나단이 얼리어잡터에서 인천에 위치한 해양과학고등학교에

방문했는데 진짜 신기하더라 ㅋㅋㅋㅋ

 

 

시작부터 실내화를 오리발을 주는뎈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학교 맞아요….?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학교에 아쿠아리움도 존재함 ㄷㄷ

 

 

나였어도 저럴거 같앜ㅋㅋㅋㅋㅋㅋ

와 그럼 저기 학생들은 맨날 아쿠아리움 구경하는건갘ㅋㅋㅋ

 

점심 식사하는것도 나오는데

 

 

바다 관련된 학교답게

점심식사 메뉴갘ㅋㅋㅋㅋㅋㅋㅋ

 

(해산물 싫어하는 사람들은 못갈듯한 학교다)

 

해양학교여서 그런지 과도 바다랑 관련된 과가 대다수인데

 

 

경찰과 학생들은 교복이 거의 경찰복 이야 ㅋㅋㅋㅋ

 

해양학교여서 수영은 정말 필수 과목이라고 함

 

 

와 없는장비가 없을 듯 ㅋㅋㅋㅋ

 

조나단도 수영을 배우는데

 

 

이거 많은 사람들이 알면 좋을 듯 ㅇㅇ

페트병이랑 봉지 과자 안 고 있으면

물에 뜰수 있대

 

근데 여기서 조나단 개웃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공포증 있어서 저랰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방송보다가 발견한 또 신기한과가 있는데

 

 

바로 아쿠아반려동물과

 

 

이거 방송보면서 처음 안 사실인데 ㄷㄷ

강아지,고양이에 이어서 물고기가 세계 3대 애완동물이라니…

 

그래서 이 학과가 요즘 뜨고있다고함

 

 

진짜 신기하닼ㅋㅋㅋㅋㅋ

물고기가 몸값 1500이라니… 심지어 이 물고기

 

 

원래 저렇게 조그만데 무려 저렇게 까지 성장한다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하다 근데 저런 특성화된 고등학교 과도 나오다니…

어릴 때부터 바다 좋아하는 아이들 있으면 저기 보냄 되겠다 ㅋㅋㅋ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