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손노리의 귀환!

밀어쫌

10.01.28 09:25:18추천 4조회 2,636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온라인입니다.

 

기존의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했다고 하네요~ 손노리 팬들이라면 어서어서 해보셔야죠~

 

현재 테스터를 모집중에 있으며 1차 CBT는 2/4 입니다.

 

..................

 

............................무려 턴방식 전투 시스템......ㅎㄷㄷ

 

 

툴리만 10.01.28 13:16:48

기대작입니다~~ 후훗... 손노리의 귀환 후에 소맥의 귀환이 기다리고 있군요. 과연 또다시 손노리 vs 소맥의 영광이 잡힐 수 있을 것인가! 기대됩니다~~

툴리만 10.01.28 13:17:04

ㅊㅊ! 깜빡했... ㅋ

NeT 10.01.29 01:14:21

흠~ 글쎄 솔직히 전 어스보다 서풍파였기 때문에 잘모르겠지만 좋은 제작회사의 귀환은 나름
흥미롭습니다. 다만 둘리만님이 말씀하신대로 될 것 같지는 않군요. 솔직히 소프트맥스는
이젠 사양길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어쩌라구우웃 10.01.29 03:03:40

러덕이 저렇게 키 크고 훈남이었나... ㅇㅅㅇ;;;
머리 텁수룩하고 촌스러운 아저씨였던걸로 기억하는데 ㅎㅎ
그나저나 꼬맹이 마법사는 누구일까요. 그런 캐릭터 없었던것 같은데

툴리만 10.01.29 09:59:49

에~ 제가 소맥에 바라고 있는 점은.. 옛날 스퀘어와 같은 경우를 바라고 있습니다. 스퀘어가 부도 직전에 최후의 발악식으로 혼신의 힘을 다해 만들었으나, 자체적으로 얼마 가지 못하겠다고 판단하여 이름붙인 '파이널 판타지' 하지만 현재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rpg가 되었고, 스퀘어의 부도를 막아줬을 뿐 아니라 많은 대작의 탄생의 밑거름이 되었죠!
소맥도 그 때의 스퀘어와 비슷한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자기자본으로 계발하는 것도 아니고.. 실패한다면 마지막 작품이 될 듯도 하고, 혼신의 힘을 다해 만들고 있지 않을까요. 게다가 창세기전 온라인이 3D로 나온다면, 이전에 마그나 카르타에서 3D 엔진을 자체계발 하는 등(비록 어설펐지만)의 경험이 있으니 뭔가 개선된 작품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뭐 스퀘어도 해냈는데, 소맥이라고 하지 말란법은 없으니까요. 좋은 작품 만들어서 다시 한번 과거의 영광을 보여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무색 10.01.29 12:20:14

앗 패스맨 ㅎㅎㅎㅎㅎ 이거 반갑군요 ㅋㅋ ㅊㅊ

음양오행사 10.02.02 08:56:56

정말 소맥과 손노리가 이끌어가던 게임시장이 그립네요. 개인적으로는 소맥파이긴 하지만. ㅎㅎ-
창세기전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구입하고 두근거리며 집으로 가던 때가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노란머리앤 10.02.02 23:17:08

전투가 턴제라는거에 그냥 기대를 버렸습니다;; 턴제로 만들면 요즘처럼 급한것을 원하는 유저들에겐 외면받을거 같고.. 오토 돌리기에 너무 좋은 게임이 되어버리는데.. 어찌 나올려나;;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