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무서운글터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가위 현상 비슷한것, 제가 겪은게 가위인지?

케인2

05.01.12 03:06:38추천 0조회 623
___|207:+::+::+::+::+::+::+::+::+::+::+:1. 한번씩 자려고, 누워있으면, 눈이 스르르 감기면서, 갑자기 정신이 딱 드는데, 눈은 감긴 상태고, 몸은 움직이지 않고, 숨도 막히고 그러더군요. 그러다가 한 5~6초 정도 지나면 탁 풀려서 진짜 제대로 정신 차리고 일어나고, 이런걸 하룻밤에 한 5~6번 정도 반복을 하면 잠이 듭니다..(가끔씩,)

이것도 가위인가요?

2. 어느날 꿈을 꿨는데, 버스를 타고 가더군요 제가.. 그러다가 내릴때가 됬는데 아저씨가 안내려 주길래 아저씨 불렀더니, 텅빈 버스에서 갑자기 귀신 들이 짠 하고 나타나면서 저를 째려 보더군요. (왜 갑자기 싹 나타나서 싹 쳐다 보는 그 느낌 있잖아요?ㅡㅡ;)
그래서 놀래서 잠을 깼죠. 분명히 깼는데, -제가 엎드려서 잤거든요?- 제 얼굴 옆에 이상한 좀비 얼굴 같은게 있더군요(마치 베르세르크의 그 못생긴 얼굴 같은것?) 그러면서 몸도 안움직이고, 심각한건 목이 돌아가더군요.. 막 힘을 줘도 움직이지도 않고.. 그래서 한가지 생각을 했는데..(뒤에 내용은, 믿던 말건 님들 마음대로 하세요..ㅡㅡ; 하지만 엄창 찍고 진짜 랍니다. 그리고 그 방법대로 해서 위에 1번 경우도 5~6초 정도에 풀어버리는거고요..), -좀 웃길진 모르겠지만- 내가 힘을 주면 못 움직이기게 어떤 미지의 무엇이 나한테 힘을 가하겠지. (마치 작용 반작용 비슷하게?) 하고 생각을 해서 완전 힘을 풀었다가, 아주 순간적으로 힘을 딱 주니까, 악몽에서 깨어나더군요.
가장 신기한건 버스에 있다가 잠을 깨서 침대에 누워있었는데, 그 상테에서 한번더 잠을 깼다는 거고, 이것도 일종의 가위 현상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 ㅋ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