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무서운글터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성경..

엄생구

05.12.29 13:07:38추천 0조회 501
글들을 쭉 보니 기독교에 대한 비판, 혹은 그 비판을 비판하는 ㅡㅡ분들의 글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사실, 저도 기독교인이지만 지금의 기독교인과 한국교회에 대한 비판의 글들은 부끄럽기도 하고 우리들의 실상을 잘 짚어내셨더군요, 되려 그 글들을 비판하는 기독교인들의 글들이 과연 기독교인들이 맞나할만큼 저급하고 기독교인들답지 못하더라 이말입니다.
하지만, 기독교인들의 중심인 성경을 처음부터 끝까지 정독해본 분들이 몇분이나 계십니까? 기독교인들의 삶이나 교회들의 어긋난 운영에 대하여 비판하는 것에 대해서는 겸허하게 수렴할수 있겠지만 성경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말인즉슨 잘못은 성경대로 살지 못하는 사람들의 잘못이지 성경이 잘못된것은 아니란 말입니다.
빈약한 예일수는 있겠습니다만, 우리아버지는 컴퓨터를 못하십니다. 나이도 나이일 뿐더러 관심도 없죠, 하지만 컴퓨터라는게 엄청나지 않습니까? 그안에 담을 수 있는 정보라던과 프로그램들... 게다가 컴퓨터도 종류에 따라 나뉘고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다르고,,,, 하지만, 우리아버니가 보기엔 그냥 그 모든것들이 '컴퓨터'라고하면 다 같은건줄 아십니다.
이것처럼 알지도 못하고 관심도 없고 알려하지도 않고 읽어보지도 않고 성경을 비판하지는 말아주십시오, 정독하고 그 의미들을 다 아시는 분들의 의견이라면 수긍하고 태도를 바로하겠지만 솔직히,,, 이 게시판의 글들은 대부분이 수박 겉핧기 입니다.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