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무서운글터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LA지하에 도마뱀도시가 있다?

젊은주름

07.02.19 15:42:16추천 3조회 5,538

    로스엔젤레스 지하에 도마뱀 인간 도시가 있다?

                             117194957877686.jpg

(그림설명: 라디오 엑스레이 장비를 사용하는 G 워런 슈펠트)

1934년 1월 29일 로스엔젤레스 타임즈는 첫페이지 상단에 '묵시록의 4기사' 삽화 이미지와 함께 '도마뱀 인간들의 지하도시 발견: 채광 기술자가 전설속 거주자들의 진귀한 보물들과 터널들의 미로를 탐지하고 무어힐 요새 밑을 드릴로 뚫고 내려가다' 라는 제목의 기이한 뉴스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구물리학자이며 채광기술자인 G 워런 슈펠트가 L.A 일대 광물 탐사와 매장된 보석들을 찾기위해 자신이 개발한 라디오 엑스레이 장비로 탐사하던중 다운타운 웨스트 5번가 중앙도서관에서 워싱톤산 기슭까지 뻗어나가는 270여개의 터널 미로와 함께 이들과 연결된 수많은 대형 건축 구조물들, 그리고 지하 밀실에 가득 채워진 황금들과 금으로 가공된 37장의 금속판들을 탐지했다는 것이다.
117194960523535.jpg (그림설명: 많은 사람들에게 목격된 파충류 외계인)
지하 2,000피트 지점에 도마뱀과 비슷한 형상의 터널형 거대 구조물이 네트워크를 이루며 태평양을 향해 뻗어나간 것을 확인한 슈펠트는 시청에서 채굴 허가를 얻은 후 1934년 1월초부터 5군데를 드릴로 뚫어 확인하기로 했는데 그는 작업 개시전 그동안 전해들은 전설을 확인 하려고 아리조나 북부 호피족 추장 리틀 그린 리프를 찾아가 도마뱀 인간에 관한 구전을 직접 상세히 듣고 채굴 작업에 확신을 갖게 됐다.

호피의 전설에는 파충류 형제들이 아리조나, 캘리포니아, 멕시코, 중앙 아메리카에 지하 도시들을 건설했는데 터널은 약 5,000년전 오늘날 미국에 살던 파충류 인간들이 운석 충돌로 인해 살던 지역 전체가 불바다가 되자 미래에 닥칠 대재난을 피하기 위해 건설됐다는 것이다.

파충류 도마뱀 인간들은 지능이 높고 과학 문명이 훨씬 앞서 현 인류의 과학 문명과 비교하면 유치원생과 대학졸업생을 비교하는 것과 같다고 하는데 추장은 파충류 인간들이 굴착장비나 삽으로 흙이나 돌을 파 나르지 않고 강력한 화학물질로 땅을 녹여 터널들을 쉽게 뚫어 바다로 흘려보내고 시멘트 보다 강력한 물질을 사용해 터널 벽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그들은 도마뱀 형상으로 설계한 거대 지하도시에 재난이 발생하면 1,000세대 정도가 지상의 재앙이 끝날때 까지 지하도시에서 살 수 있도록 생존에 필요한 음식과 생필품을 저장했다고 한다.117194964677016.jpg


(그림설명: 영화 스타트렉에 나온 파충류 외계인 캐릭터)
추장은 터널의 입구는 태평양 연안 밑에 있는데 그 이유는 바다의 조류가 지하도시의 환기와 쳥결을 돕기 때문이며 도마뱀 인간들은 유사시 자신들의 멸종에 대비해 지구 인류의 기원과 마야 시대를 거쳐 고대 인류가 살아온 역사를 4피트 X 14인치 크기의 금판에 상세히 새겨놓았다고 말했다. 이같은 추장의 말을 들은 워런은 전설과 들어맞는 터널 탐사 결과를 놓고 그것이 도마뱀 인간들의 지하도시가 분명하다는 확신을 갖고 발굴 작업에 착수했다.

호피 전설에 따르면 남서쪽 코너가 부서진 금판에 인류의 기원에 관한 기록이 있다고 했는데 워런 슈펠트 일행은 250피트를 뚫은 시점에 금으로 믿어지는 물질로 만들어진 금속판들과 남서쪽 코너가 부서진 판들을 엑스레이로 촬영하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당초 1000피트까지 파내려 가기로 되어있던 계획은 3월초에 갑자기 중단됐고 워런은 어디론가로 증발한 뒤 어떤 소식도 신문에 일체 보도되지 않은채 미궁 속으로 영구히 사라지고 말았다.

오늘날 주민들은 당시 워런이 발굴 작업을 하다 250피트 지점에서 아무런 보물도 발견되지 않아 구멍을 메꾸고 LA를 떠났다고 알고 있고 어떤 이들은 슈펠트가 파충류 인간의 지하 도시를 발견해 극히 몇사람 정도 선에서 극비리에 사실을 확인한 후 대외비로 작업을 종결했을 것이라고 말한다.
117194967587108.jpg
(그림설명: 많은 사람들에게 목격된 파충류 외계인)
최근까지 LA 도서관측은 도서관 부지 밑에 고대 도마뱀 인류의 지하도시가 존재한다는 전설과 함께 건물 위치에 관해 공식 홈페이지에 언급했는데 만약 터널의 존재가 사실이라면 이는 지구에 현 인류 보다 먼저 파충류 인간들이 존재했으며 이들이 인류보다 더 오랜 기간 지구 한편에서 고도의 문명을 이루고 살았다는 설을 뒷바침해준다. UFO를 타고 나타나거나 지하기지에 살고있다고 알려진 외계인들과 도마뱀 인류와는 어떠한 연관이 있는 것은 아닐까? ------------------------------------------------------------------------------------------- 혹시 모르지요 공룡형인간이 빙하기피해서 지하로가서 문명을 이룩하고 잇었을지..ㅋㅋ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