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영화리뷰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FF7 AC에 대해 안좋은 평은....

madcat

05.09.17 12:54:03추천 10조회 2,170
- 영화내공 : 상상초월


음...이해가 가지 않아요 ...
뭐 가장 대표적인이유가 기본적인 물리법칙을 무시했다고들 하시고..
둘째로 그래픽이 후지다...및..스토리 등등의 이유가 있던거 같던데...
이건 우선적으로...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한 게임의 엔딩후 2년뒤의 이야기입니다..
판타지 세계란 뭐...마법도 쓰고..소환물도 나오고...엄청나게 센 캐릭터나 보스,,몬스터가 있는것이 사실입죠...
한마디로 이런 커다란..스토리에 비중을 미치는 여러가지 개채들은 설정이라는 겁니다..
즉 뻥이란 소리죠...
아래 어떤분 글보니깐...그러면 머리카락의 움직임이나 사물의 폭파시나 충돌시의 물리법칙을 적용되는게 이상한게 아니냐고 반론하신분도 있던데...
그건 그냥 세세한 묘사라는거죠..우리가 주변에서 느낄수있는 많이 볼수있는 현상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기술력과시라던가..그 인물과 사물의 움직임에 대한 현실성을 높여주기 위해
존재하는것이라고 봅니다..

그게 그렇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시는분들...예를들어 매트릭스를 보면....좀 설득이 될려나요?
주인공들은 중력을 무시하면서 막 날라다니면서 싸웁니다..
기본적인 물리법칙을 무시한거 아닌가요??
그러면서 네오라던가 스미스가 맞으면 뒤로 날아가는 작용, 반작용의 법칙은 적용이 되는것이 이상하게 보여야죠..물리법칙에 대해 딴지를 거는분들 관점으로 보면요..

한마디로 말도 안됩니다...실제 영화로 찍은 SF적 설정은 이해되면서..
애니메이션..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든영화의 SF적 설정은 이해 못한다는건..
영화가 맘에 안들어서 딴지거는 정도로밖엔.....납득이 안되네요..
뭐 스토리나 그 이후의 것들은...게임을 해보신 분들에게 있어서는 뭐 별 문제가 안될거라고 보구요..
극장판 FF 한번 보세요..움직임이 얼마나 어색한지...
며칠전 다시 다운받아 보니...손목이 꺾인채로 움직이는거 보고..좀 깨던데..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