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내공 : 상상초월
전 더좋은 미래를 위해 재수를하고있는 평범한 학생입니다.공부만 하다보니 여자친구를 사귀기
지도못합니다...연애에 큰관심이 있는지라 정말 괴롭습니다..ㅜㅜ
그래서 전 맬로 영화를 즐겨봅니다. 클레식,ing,이프온리,연애소설,너는내운명,엽기적인그녀
등등...왠만한 좋은 맬로영화는 거의 다봤는데요...
그중에서도 한국영화가 우리의 정서에 맞는지 외국영화들보다 더욱 공감이가고 가슴에 훨씬 와닿는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영화는요 이정재, 이영애 주연의 <선물>인데요,짱공유에 영화를 좋아하는분들이 하두 많다보니 왠만한 분들은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오늘 영화가 보고싶어 어떤걸 볼까 고민하다가 어렸을때 아주 감명깊고 기억에남았던 <선물>이 생각나서 다시보고싶어 방금보고 바로 글을 쓰는겁니다.
제가 이영화를 처음본게 중학교때였을겁니다.그때 이영화를보고 너무 감동받아서 기억도 가물가물하고 잘 생각도 안나고 해서 다시본건데요.
정말 제가 여테까지 본멜로영화중에 가장슬픈영화 인것같습니다.
내용을 간단히 말하자면 이정재의 부인 박정연(이영애)와 이영애의 남편이자 개그맨 정용기(이정재) <그냥 쉽게 이정재 이영애로 쓰겠습니다^^>의 웃지못할 사연이 담긴 이야기인데요.
이정재는 여기서 뜨지못하는 아주비참한 개그맨도 아닌 쇼프로에서 녹화전 방청객들이 잘 호응할수있도록 분위기를 띄어주는 바람잡이입니다.한편 이영애는 시한부인생을 선고받고 남편에세 말하지도않은채 아프지않은척 슬프지않은척하는 거짓말쟁이 입니다.이정재는 이러한 이영애의 상태를 결국알아내고 거짓말을 지켜주기로 다짐하고 아내에게 자신의 자랑스런모습을 마지막으로 보여주고싶어 방송사에서 여러멸시와 자존심까지버려가며 굴욕을 참아낸 끝에 기회가생겨 개그프로에서 뜨게되고 이영애가 죽는순간까지 행복하게 해주는 내용입니다.
정용기의 죽어가는아내를 보며 괴로워하는 자신을 뒤로한채 사람들을 웃겨야하는 괴로운 캐릭터.......전 이영화에서 정용기역이 이정재에게 딱맞는역이라고 생각합니다.이정재의 연기에 정말 감탄했습니다. 물론 이영애의 연기도 대단했지만,이정가 아무렇지 않아하는 ,고통을 혼자서 참아내고 감추는 이영애를보고 눈물이터져나오는 슬픔을 집안꼬라지가뭐냐며 내는짜증으로 감추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절로 눈물이 나게합니다.
이영화를 안본분은 한번보시고 기억이 가물가물하신분은 다시보세요.정말 이정쟁에 표정과 눈물에 펑펑울게됩니다.저도 이걸 두번이나봣는데도 처음봤을때보다 훨씬많이울었습니다.이정재 정말 연기잘하더군요. 요즘 이런 배우없나;;;;;;
정말 안보시는분 한번 꼭 보세요..정말 이정재의 절규하는모습에 어느새 눈물이나고 있을겁니다.정말 이영화 꼭 보셔야됩니다.
전 짱공유 뎃글로 안달고 추천한번 한적없는 영화만 다운받아가는 유령회원인데요 이영화를 보고 끝나자마자 안본분들깨 너무너무 추천을 하고싶어 글을 올리는겁니다.
글을 써본경험이 적어서 글이 약간허접하지만 단지 이 영화가 너무 감동적이라는 꼭안본분들께 추천하고싶어하는 저의 마음을 알아주셨습합니다.
지금까지 허접한 유령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