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공유 이슈 인생상담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이유없이 미움을 받는것 같아요.

크래쉬밴디쿳

22.09.21 14:27:07수정 22.09.21 14:31:59추천 18조회 12,471

나이 27 1회차 대학을 마치고

2회차 대학을 다니고 있어요.

남자고요.

1회차 대학 워낙 퍼주는 좋아하니 보니
지갑 사정 생각 하고 가다가 개털 됐었는데
졸업하고도 저를 이용해먹으려만 하는 놈들이라는 깨닫고 인생 연타 와서 손절하고
다른 꿈을 꾸게 되어 다른 대학 여초과 진학해 저보다 나이 많은 , 한참 어린 동생들한테도 이전처럼 퍼주는 아니지만 학과에서 나이가 있는 편이라 동생들하고 먹으면 한번 내게 하고 (그게 형으로써 역할인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만 하다가 이제서야 대면 수업을 하게 돼서 이름만 안채로 졸업하는 거보다는 이왕 지내는 거여 초과에서 남자들끼리 지내다 졸업할 생각으로 사람을 대했는데 도대체 이유가 뭔지 개강해서 만났는데 살많은 형한테 인사해도 그냥 인사만 하고 (지난 학기에는 먼저 먹자, 운동가 연락도 자주 왔어요.) 동생 놈들은 군대도 다녀온 것들이 다들 말도 없고 말하기도 싫어하고 장난쳐도 받아주 않고 먹자 해도 싫다고 합니다. 날이 갈수록 저는 혼자 다니는 편이고 이런 상황들이 지속되네요.

저는 누구를 뒤에서 욕해본 적도, 괴롭힌 적도 없는데 그러냐 물어보면아무 이유 없다’, ’그런 없는데요?‘라는 말만하네요. 남자답게 뭐가 불만이다 뭐가 마음에 든다고 터놓고 얘기하면 짜증이라도 텐데 나이 많은 형이라고 있는 동생들 데리고 다니면서 선동하는 같기도 하고 보통 이럴 형님들은 어떻게 행동하세요? 앞으로 학교생활이 2 정도 남았습니다.

너무 짜증 나고 친구도 손절해서 어디 터놓을 곳도 없고자는 외향적이라서 하루하루 대학생활이 공부가 힘들면 인간관계라도 즐거워야 하는데 힘드니 매일 학교 가는 길이 도살장 끌려가는 기분이네요.

두서없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