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한국 제2의 식민지가 될 수도...

명불허전

08.08.26 23:19:34추천 1조회 1,129

지면상의 문제로 개념에 대한 설명은 간단하게 하겠습니다. 제 다른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께선 잘 모르겠지만 지구에는 이 세계를 농락하며 지배하려는 자들이 있습니다. 미국이 아닙니다. 미국은 그들의 숙주에 불과합니다. 바로 국제금융재벌들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부를 이용하여 미국 대통령과 국회의원의 대부분을 그들의 조직에서 배출합니다. 빌더버그 클럽, 로마 클럽, 삼각위원회, 외교관계협의회, 원탁회의 이런 조직들 들어 본 적 있으신가요? 없으신 분들은 인터넷 검색해 보시구요. 이들을 가리켜 '그림자 정부'라고 말을 하는데 이들이 미국을 실질적으로 지배를 하고 있습니다. 이들에게는 국적이 없습니다. 9.11테러로 수 천 명의 미국인들을 희생시키면서까지 자신들의 계획을 진행시킨 무리들입니다.

 

97년 아시아 외환위기 당시 말레이시아 마하티르 총리는 아시아 통화위기의 배후로 수차례에 걸쳐

유대계 자본을 지목했습니다. 참으로 정확하고 안목이었지만 서방의 언론으로부터 엄청난 비난을 받았습니다. 미국의 부통령 엘고어는 그에게 인식공격성 발언까지 서슴치 않았습니다. 당시 IMF로 동병상련을 느끼며 위로해도 모자랄 판국에 김대중이는 마하티르 총리를 엄청 욕을 해댔습니다.

마하티르 총리는 애국자입니다. 아시아 외환위기는 권력자들에게는 큰 돈의 벌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데 그는 그런 기회를 거절했으니까요. 국내 자산을 헐값으로 외국계 자본에 매각하는 댓가로 수억, 수십억 달러의 돈이 스위스은행 계좌에 꽂히는 건 이미 세계은행 부총제를 지낸 조지프 스티글리츠가 증언한 바 있습니다. 태국의 탁신이라는 놈은 그렇게 해서 번 돈으로 잉글랜드 축구단(맨시티)까지 샀습니다. 국가의 위기를 개인의 치부의 기회로 이용한 매국노죠.

 

각설하고 이들은 일명 양털깎기를 통해 세계의 부를 강탈해왔습니다. 유동성 과잉을 조장한 후 갑자기 돈 줄을 조여 대상국들의 외환위기를 유발한 뒤 자신들의 수족인 IMF와 세계은행과 WTO를 이용하여 그들을 무장해제시킨 후 헐값에 대상국의 자신을 강탈했던 것이죠. 물론 그 대상국 지도자는 그들의 요구를 들어주는 댓가로 엄청난 뒷돈을 챙깁니다.  마하티르 총리는 IMF의 지원을 거부했습니다. 

 

어쨌든 OECD 가입으로 금융시장을 개방한 지 일년 만에 유대계 자본의 공격으로 외환위기를 겪은 대한민국이 이제 제대로 그들의 손에 털리게 생겼습니다. 바로 한미FTA가 그것입니다. 좌파(?)정권 노무현이 언론과 인터넷을 이용하여 여론조작에 힘을 기울여서 그 실체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한마디로 제2의 을사늑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입장에선 단순한 행정협정에 불과한 한미FTA가 한국에 있어선 헌법을 초월하는 효력을 가집니다. 미국 국내법 보다 하위에 있는 것이 한국에선 헌법 위에 있게 됩니다. 한미디로 노무현이 착한 척 하며 대한민국을 팔아 먹은 겁니다. 경제방에 공돌이라는 분의 글 중에 한미FTA독소조항이 올려져 있으니 참고 하세요. 쉽게 말해서 이젠 대한민국 정부는 허수아비가 되는 거고 국제금융자본이 대한민국을 맘대로 유린하게 생긴 겁니다. 헌법도 못건드는데 감히 누가 건들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 FTA는 한 번 발효되면 두 번 다시 되돌릴 수 없게 됩니다.

 

예 : 1. 필리핀처럼 국민들이 쌀배급 받는 상황이 돼도 예전으로 돌릴 수 없음.

      2. 광우병 소고기로 광우병이 걸려도 수입 막지 못함.    

      3. 의료보험 민영화 되면 다시 예전으로 되돌릴 수 없음.    

      4. 전기 민영화 되면 다시 예전으로 되돌릴 수 없음.   

      5. 학교 자율화(사기업화) 되면 다시 예전으로 되돌릴 수 없음. 

 

멕시코를 예로 들면,  멕시코의 어느 지역에 미국의 한 업체가 산업폐기물을 마구 갖다 버렸습니다. 그로인해 그 지역 사람들이 죽어나자 그 지역 정부가  이 회사를 쫓아냈는데 이 회사가 멕시코 정부에 소송을 걸어 1600만 달러를 보상하게 됐습니다. 쉽게 말하면 미국놈들이 핵폐기물을 버리든 광우병 소를 팔아 먹든 무슨 짓을 해도 대한민국은 찍소리도 못하게 협상을 해놓은 겁니다. 오로지 미국만을 위한 협정이 한미FTA입니다. 한국 법인을 만들 필요도 없이 바로 대한민국에 투자가 가능하고 따라서 세금도 없고 어떤 불법에도 처벌도 못합니다. 미국놈들은 자국 농업에 엄청나게 지원금을 퍼부을 수  있지만 우린 농민들한테 지원금도 못줍니다. 안그래도 경쟁력이 없는데 말이죠. 독소조항이 너무 많아 설명하기도 힘듭니다. 말 그대로 미국인 투자자들은 특권계층이고 한국민들은 그들의 노예가 되는 게 바로 현 한미FTA입니다.

 

앞으로 FTA가 양국에서 비준되면 국가의 모든 산업의 지분을 100% 사들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수도, 전기, 가스, 공항, 은행 가릴 것없이 이들의 자본에 유린당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요금은 둘째 치고 한민족의 생존이 위협을 받는 겁니다. 10%의 부자와 90%의 거지가 광우병 소와 유전자 변형 식품을 비롯하여 각종 위험한 식품을 먹고 붕괴된 농업으로 인해 부르는 게 값이되는 식량을 구궐하게 될 것입니다. 세계최대 쌀 생산국 필리핀이 지금은 쌀이 없어 구궐하고 있죠. IMF구제금융을 받고 국내 농업에 지원할 수 없게 되어 그렇게 된 거죠. 아르헨티나가 세계 5대강국에서으로서 그렇게 잘살던 나라가 지금은 90%의 국민이 하층민입니다. 그들의 국민성의 문제가 아니랍니다. 이게 현실로 안받아드려지겠지만 이게 현실입니다.

 

앞으로 세계 에너지 문제를 해결할 궁극적 해결책이 바로 상온 핵융합 기술입니다. 말 그대로 작은 태양인 것입니다.(모르는 분 검색해 보세요.) 그 기술에 있어 가장 앞서가는 나라가 대한민국일진대 이번에 이명박이 대통령이 되고 나서 kstar 연구진들이 모두 짤렸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그 특허기술만 있으면 비싼 돈들여가며 태양에너지며 풍력에너지 시설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말 그대로 지구 에너지난을 극복할 궁극적 해결책입니다. 그 기술을 미국이 탐을 내는 것이죠. 명박이는 당연하다는 듯 그들의 요구에 부응했지요. 그분들이 짤리면 어디로 갈까요? 바로 미국으로 가는 겁니다.

 

할 말은 너무 많고 지면은 좁고 중구난방 이말 저말이 나오는 걸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발 공돌이님의 한미FTA 독소조항이라도 한 번 찬찬히 읽어 보세요. 이제 이 나라 백성들은 외국금융자본의 노예가 되는 겁니다. 그들이 먹으라면 광우병 소도 먹어야 됩니다. 왜냐구요? 한미FTA로 인해 국내 농업은 붕괴되는 게 기정사실입니다. 그중 축산업은 가장 타격이 클 걸로 예상이 되는데 그렇게 된다면 현재도 한우가 모자라는 판에 한우 농가가 다 망했는데 먹고 살려면 광우병소를 먹어야 안되겠습니까? 소만일까요? 다른 모든 식량에 대해 똑같은 현상이 발생할 겁니다.

 

외국계자본이 수도사업을 인수한다면? 수도 요급 수십배 올라가는 겁니다. 독점이니 그 누군들 그들에게 맞설까요? 정부도 이미 한번 넘어가면 손도 못대게 협상을 해놔서 영원히 되돌릴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해 영원히 대한민국에 사는 한 그들의 노예가 된다는 것이지요. 수도뿐일까요? 가스, 전기, 도로, 철도, 석유 모두 해당될 것입니다.  한미FTA 발효가 되면 제너릭 의약품 쉽게 말해 카피약을 못만들게 됩니다. 영구적으로 특허권을 유지할 제도적 장치가 있기에 우리는 무조건 오리지널 의약품을 독점하는 제약업체에서 엄청 비싸게 사먹어야 하구요. FTA가 발효가 되면 건강보험은 자동으로 민영화 되는 겁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도 미국 꼴 나서 손가락 접합하는데 1억2천 내야하게 되겠지요.

 

이래도 한미FTA가 수출을 통해 선진국으로 갈 수 있는 관문으로 보이시나요? 물론 FTA를 하면 혜택을 보는 몇몇 대기업들이 있을 겁니다. 삼성, 현대, 엘지 같은 기업들. 문제는 그 기업들이 돈을 벌어서 국민들에게 나눠주는 게 아니란 거죠. 저들은 돈 벌 걸 대한민국 국민에게 나눠주는 게 아니라 자신들의 주주들에게 나눠줍니다. 저들 회사의 반 이상을 외국인들이 지분으로 가지고 있는 게 현실이고 앞으로 얼마든지 저들 회사를 외국인들이 인수할 수도 있는 겁니다. 국민들은 단지 그들의 노예로서 월급 말고는 없습니다. 국내 기업이 중국가서 공장을 건설한 거랑 차이가 없는 것이죠.

저들은 대한민국의 편이 아닌 국제금융재벌들과 한 통속이라고 생각하시는 게 현명할 겁니다. 자본엔 국적이 없는 법입니다. 

 

단적으로 설명하자면 한미FTA는 미국놈들의 법은 100%인정해주고 그들과 우리가 마찰이 생기면 우리는 헌법까 지도 위반하라는 게 한미FTA란 겁니다. 다시 말해 미국의 식민지가 되는 겁니다. 이해가 되실랑가 몰겠네요? 그렇게 되기를 주모하는 자들이 바로 그동안의 기득권들과 현재의 기득권들입니다.

 

요즘 들어 이명박효과로 노무현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참으로 어의없는 일입니다. 김대중이나 노무현이나 이명박이나 모두 국제금융재벌들이 대한민국국민을 노예화하는데 앞장선 자들입니다. 사람을 믿지 마세요. 정치인들은 어차피 언론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이탈리아의 베를루스코니라는 사기꾼이 언론을 장악함으로서 3선 총리가 됐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국제금융재벌들의 노예가 될 것입니다. 중산층은 모두 무너져 내릴 겁니다. 수도요금이 오리면 수도를 사용하는 모든 사업체의 상품 가격이 오릅니다. 전기가 올라도 마찬가지구요. 가스가 올라도 마찬가지. 우린 몇몇 산업 말곤 거의 다 붕괴될 것입니다. 그럼 외국인들은 우리의 약점을 알고 우리에게만 비싸게 물건을 팔겠죠.

 

한미FTA 비준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제가 이곳에서 글을 여러 개 올렸는데 사실 실효성에 의문이 많이 들더군요. 차라리 우리도 한국판 시대정신(Zeitgeist) 같은 동영상을 만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그런 쪽으로 능력이 되시는 분 없으시가요? 다들 살기 바빠서 진실을 모른 체 뭐 그냥 어떻게 되겠지 하시는데 그냥 가만히 있으면 100% 대한민국은 미국의 노예가 되는 겁니다. 1%의 부자 기득권과 99%의 하층민만이 존재하는 지배자들이 지배하기 가장 좋은 극단의 양극화가 된 사회가 됩니다. 100% 확신합니다.

 

지금 이명박은 대한민국을 국제금융재벌들이 먹기 편하라고  민영화 하는데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광우병 소를 수입했다는 것은 그에게는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와 민족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겁니다. 전 지금 대한민국이 마지막 숨을 헐떡이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이제 생명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대한민국이 사망하는 날 저와 여러분들과 여러분들의 가족과 친구들이 모두 사망하게 됩니다. 지금 주가지수가 어떻고 부동산이 어떻고 그럴 때가 아닙니다. 주식과 부동산은 대폭락하게 돼 있습니다. 국제금융재벌들이 먹기 좋게 하려면 필연적으로 그렇게 만들어야 합니다.

 

남 일이 아닙니다!! 바로 당신이 겪고 당신의 아들과 당신의 딸과 당신의 아내가 겪어야 할 일입니다. 제발 좀 진실을 알고 일어서십시오~!! 당신들의 아내와 딸이 돈 몇 푼 벌기 위해 양놈들과 일본놈들에게 다리를 벌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물론 그런 일은 없어야겠지요. 하지만 힘이 없으면 제2의 일제시대를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때도 힘이 없어 우리네 할머니들이 그들의 성노리게가 된 것입니다. 이번이 아니면 영원히 기회는 없습니다.

 

---------------------------------------------------------------------------------------------------------------

 

음모론으로 치부해 버릴 수도 있지만... 미국의 정치상황을 조금만 안다면... 충분한 가능성이 있는 음모론입니다.

 

IMF가 조작된 것이란 것은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현재의 유가 급등도 투기세력으로 인한 현상이지

 

원유 공급에 문제가 아니라는 것도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사실입니다.

 

무서운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배웠던 종속이론이 생각나는군요.

 

개도국의 부가 모두 중심국으로 유출되어 빈곤하다는 이론입니다.

 

 

사실 더 무서운 일도 벌어지고 있죠. 온난화와 같이 지구를 종말로 몰 수 있는...

 

이게 가장 큰 문제죠.

 

세상을 알면 무섭습니다.

 

 

가장 걱정되는 것은 식량안보입니다. 식량없이 살 수는 없죠. 물하고 공기만 먹고 어찌삽니까?

식량은 가장 강력한 저들의 무기가 될 것입니다.

 

 

 

 

다음 닉네임 미르코필리포비치님의 글을 퍼왔습니다.

 

출처 토론의 성지 아고라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