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걱정되서 글 올립니다.

피빛망투

10.12.19 21:46:06추천 3조회 803

연평도 포격훈련으로 지금 너무 국제 정세가 긴박하게 돌아가는 것 같고

 

 

분위기도 너무 안 좋습니다.

 

 

혹시 제가 너무 소심해서 그런건가요?

 

천연소금 10.12.19 23:55:33

전쟁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한반도에서 가장 많은 부를 가지고 있는 넘은 뽀글이기 때문이죠.
우리보다 뽀글이와 그 시다바리들이 전쟁을 가장 두려워할 것은 너무나 자명한 것인데...전쟁나니까 북괴에 무력대응을 해선 안 된다는 사람들은 기본적인 개념이 있는지 의심스럽습니다. 우리가 지레 쫄아버리면 그것을 이용해 저놈들은 계속적인 도발을 할 것이고 그 강도또한 계속 올라갈 것입니다.

여기서 끝내려면 다소 신경이 쓰이더라도 이번에 강력하게 밀고 나가야 합니다....사실 지난 번 전투기로 북괴놈들 진지를 무차별 폭격했어야 했지만...차선책으로 지금의 훈련은 반드시 강행되어야 하지요.

참고로 얘기하면 절대로 북괴놈들은 싸이코도 아니고 정신이상도 아닙니다. 어떻게 보면 지금 저 놈들이 이런 패악을 부리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저들이 처한 현실에서는 이렇게 긴장, 대결국면으로 밀고 나가야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저 놈들에겐 이 방법이 가장 합리적이고 이성적 선택이라고 할 수 있죠...그러나 중요한 것은, 그렇다고 해서 저 놈들이 전쟁을 원하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저희들의 생존을 위한 발악일 뿐인데 거기에 우리가 넘어가 쌀주고 돈주고 빌빌대는 모습을 보이면...돈으로 평화를 살 수 없다는 것은 역사가 증명하는 일입니다.

어차피 북괴놈들은 전쟁을 했을 시 저희들이 승산없음을 다 알고 있습니다. 뽀글이에 대한 충성심도 경제파탄과 함께 사그라든 이 마당에 누가 질 것을 알면서 전쟁하려고 하겠습니까. 대한민국군대가 당나라군대라고 하지만 북괴군또한 내부사정이 엉망진창입니다. 전쟁나면 탈영러시가 날 것은 저 놈들입니다....

괜시리 두려워하지 마시고 현실을 객관적이고 냉정하게 바라보십시오....우리가 지레 공포와 불안심리에 쌓이는 것이야말로 저 놈들이 노리는 수작임을 잊으면 안 될 것입니다.

밀크소서2 10.12.20 02:28:22

확실히 전쟁은 쉽게 나는것이 아니지만,
한번 뒷통수 맞았던 입장으로서 절대 전쟁은 안난다는 말은 하면 안될겁니다.
언제나 경각심은 갖고 행동해야겠죠.

해담 10.12.20 01:33:00

가카는 치킨값 걱정 중이십니다. 전쟁은 없을 것으로 사료되옵니다~ -.-;;;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