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박근혜" 7인회 " ,,, 그냥 지나칠 수 없는 " 트라우마 "

가자서

12.05.29 17:54:08추천 12조회 1,401

박근혜" 7인회 " ,,, 그냥 지나칠 수 없는 " 트라우마 "  [홍익인간님 글]

 

박근혜의 고문노릇을 한다는 이른 바 " 7인회 "의 보도가 있었습니다.

궁금해서 어떤 인사들인가... 찬찬히 살펴보았더니... 이랬습니다.

 

김용환....

최병렬....

김기춘....

현경대....

김용갑....

안병훈....

강창희....

 

20대이하 젊은이들에게는 생소할 수도 있겠으나...

70년대..유신시대와 전두환 ,,, 노태우 ,,, 김영삼 의 시대를 거쳐온... 좀 더 나이먹은 사람들에게 이들은 어떤 이미지로 각인되어 있던가... 새삼 되새겨집니다.

 

먼저,,, 언급된 김용환...이 사람...김영삼의 실정으로 IMF위기가 왔을 때.. 김종필밑에서...DJP 연합정권의 핵심역할을 담당했던 사람입니다만... 그 이력을 더듬어 가자면.... 박정희의 유신정권후반기에 청와대경제수석을 거쳐..당시 재무부수장까지 지냈던 사람입니다. 전두환정권후에 김종필의 신민주공화당적으로 4선의원을 지냈고...2001년도에 자민련을 탈당해.. 한나라당에 입당을 하게 되지요.

 

최병렬은 유신시대 조선일보 정치부장을 지냈던 자이고...전두환의 5공시절 민정당국회의원으로 정계에 투신하였고.. 2004년 노무현대통령 탄핵을 주도한 한나라당 대표였지요.

 

김기춘... 이 자는 검찰총장출신에 법부무장관을 지냈고...국회의원을 거쳐..현재 한나라당 상임고문으로 있는 자입니다. 이 자의 경우 1992년 부산 초원복국집사건의 당사자로서 유명한 사람인데... 부산지역의 기관장들...즉, 부산시장, 지방경찰청, 안기부, 기무사 지부장들을 모아놓고... 지역감정을 조장해...여당후보였던 김영삼을 지원하도록 하는 내용이 녹취, 폭로되었다가 시민단체에 의해 국회의원낙선대상자에 까지 올랐던 자입니다. 유신시절 유신헌법제정의 실무를 담당했었고..역시 2004년 노무현대통령탄핵시 주도적 역할을 했던 자이기도 합니다.

 

현경대.... 이 자는 유신시대 검사출신으로서.. 5공화국 출범시 민정당적 국회의원을 시작으로 한나라당 16대 국회의원직까지 5선의 경력을 지닌 인물로 역시 노무현대통령탄핵에 앞장섰던 인물입니다.

 

김용갑... 이 사람은 5공에서 안기부, 청와대 요직을 거쳤고..노태우정부때는 총무처장관을 역임했던 인물입니다.

5.6공화국시절 자신의 역할에 자부심을 가진다는 그는 극우보수적 언사로 " 햇볕정책 " 을 대북퍼주기로 줄기차게 폄하하던 인물로서... 이명박정권출범과 때를 맞춰 정계은퇴를 선언했으나... 이와 같이 7인회 일원으로 이름을 오르내리듯 ... 완전히 정계와 절연하지는 않은 듯합니다.

 

안병훈.... 이 자는 유신시절부터 조선일보 청와대 출입기자를 지내던 인물로...조선일보 발행인까지 지낸 인사입니다. 2007년 한나라당 경선당시 박근혜캠프에 선대위원장까지 맡았던 인물로서.. 조선일보의 반민족적, 반언론적 작태의 중심에 서 있던 인물... 

 

마지막으로 강창희...... 이 사람은 1980년 5공 전두환군사정권이 들어서던 그 해... 하나회출신으로 군을 예편하고..민정당창당과정에 참여하였고...민정당적으로 국회에 입문한 자로서 현재까지 6선의 국회의원으로서... 5공군사정권이후 승승장구한 인물이며..이번 19대 국회의 국회의장후보로까지 거론되는 인물입니다.

 

7인의 인물의 면모를 위와 같이 간략하게나마 서술하였습니다만....

여러분은 무엇을 느끼시는지요!

저는 대한민국이 이런 경력의 인물들에게 다시는 농락당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간절해 집니다.

저는 이 인사들이 매일 TV화면에 등장하여 국민의 이름을 팔며...

선전, 선동하던 세월이 생각납니다. 멀리는 유신의 시대부터... 가까이는 현재의 이명박정권까지...

 

이 자들은....

쿠데타로... 혹은 야합으로...

한국의 1%카르텔에 스며들어가...  국민의 이름을 팔아가며....지금껏 호의호식하고... 헌법적 질서를 유린하고... 공의를 왜곡하였으며.... 금권과 결탁하여  공익을 갉아먹었고....... 국가공권력의 그늘로 숨어들어가.... 99%시민의 공공성을 훼손하는데 앞장선 자들입니다.

 

이런 자들이 박근혜의 자문그룹이랍니다. 오늘 박근혜가 7인회를 부인하면서...가끔 만나 밥이나 먹는 사이라고 했다지요. 이명박이의 6인회중 몇 명이 구속이 되었지요?!!! 현재....

 

이런 인사들로 채워진....박근혜의 7인회는 이명박이의 6인회보다... 한국사회를 더 후퇴시킬거라 생각이 드는군요.

 

새누리는 차떼기, 성나라당인 한나라에 뿌리를 두고 있고..한나라는 IMF를 몰고 온 신한국당에 뿌리를 두고 있고 신한국당은 3당야합의 민자당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민자당은 군사정권인 민정당에 그 뿌리를 두고 있으며..민정당은 유신독재에 그 뿌리를 박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박근혜와 새누리당은 절대로 안되는 겁니다.

 

저는 가끔 생각합니다. 한국현대사의 엄혹했던 역사를 살아 내면서... 현재의 새누리당을 찾아가는 정치신인들이 참으로 용감하다고...적어도 선택에 대한 해명이 본질적으로 명쾌해질 수 없는 이유를 새누리는 태생적으로 안고 있는 것이지요.

 

작년 2011년 10월 26일의 서울시장선거에서의 선관위 내부서버단절도 ... 나타난 관련자와 사실만으로 한나라당[당명변경전] 은 헌법상 정당해산사유에 해당하는 중대한 범죄를 저질렀지요. 그런데도...이 땅의 어떤 국민들은 이런 반역의 무리들에게 국회과반의 표를 몰아주더군요.

 

하기사 IMF를 몰고왔던 자들에게 표를 주었던 사람들이니... 말해 무엇할까란 생각도 듭니다만....

그래도 당부드리고자 싶은 말은....

 

잘못에 대한 책임을 분명히 물어야... 나라의 부정과 부패가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잘못을 저지른 자들에게 책임을 묻지 않으면 나라가 ... 나라꼴이 어찌되겠습니까!!!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고... 이를 어쩌나... 저를 어쩌나... 탄식만 하는 국민들 보면 ... 그 국민들 때문에 장탄식을 하게 됩니다 !!!

 

2e2831a1.jpg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