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오늘이 이럴진대 내일 점점 어찌 감당하나..

가자서

12.06.05 19:11:36추천 8조회 1,707

오늘이 이럴진대 내일 점점 어찌 감당하나..  [단합님 글]

 

 

1. 언론은 한국에만 있나?

    지금.. 산만한 뉴스 사이사이에서.. 하반기가 느껴집니다.. 보입니다..

    언론에서 숨기는.. 국가부도 (?) 사태.. 이 조짐이 느껴집니다..

    모르죠.. 지금도 부도위기또는 부도사태인데.. 조작질하느라.. 바쁜 언론인 것인지..

    숨겨도 숨겨도.. 머리카락 보인다 될 때까지.. 조작질 하겠죠..

    아니면.. 해외뉴스들 조차.. 조작기사 송출하는 것인지.. 무척 궁금한 오늘입니다..

 

    유럽발, 그리스발.. 스페인발.. 미국발.. 중국발.. 하도 많은데.. 정말 그 국가들의 뉴스를 우리가

    실제적으로 접하느냐 입니다.. 국내에서 보도하는 내용과 차이가 없나싶은 겁니다..

    정말 이 경제붕괴가 세계흐름때문인지. 아니면 !! 무능한 정권때문인지 !! 우린 알 권리가 있는데 말이죠..

    개별적으로 해외기사를 살펴봐야 하는 지.. 최대 최저 개인.. 자식이라도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려는

    부모심정이 1%미만제외하곤 없습니까?

 

    군사독재시절엔.. 해외신문조차도 갖고 들어올 수가 없었고..

    국내지사신문조차도 본국과는 차이가 있었는데.. 그나마 국내신문보단.. 그거라도 봤었는데..

    인터넷뉴스가 존재하면서도.. 국내외 신문 기사에 대한 신뢰마저 떨궈야하나 싶으니..

    온통 답답함 투성입니다.. 흐름기준하에 예측하는 것 외엔.. 너무 외로운 정보시대입니다..

    겉모양만 화려한 정보시대입니다.. 속 빈 강정 정보시대.. ㅠㅠ

 

    막장 막장 상상초월 막장을.. 생전에 체험하다니..

    오늘 신문에 30조가 사라졌다고 하던데.. 30조라.. 정말 유럽발로 오늘 하루.. 아니 요 며칠 새 사라진걸까?

    모두.. 2008년에 다 있었습니다.. 궁금한 것은.. 대체 30조라는 돈이 어디서 났느냐 싶은 겁니다..

    이윤.. 엠비곡간이 쌓일수록 투자 주식사기 치느라

    반비례로 줄어든 국고일텐데.. 왜냐면.. 오죽하면.. 연금으로 땜빵햇을까 싶었으니까요..

    연금바닥났다는 말도 이미 떠돌았는데요...... 대체 뭔 돈으로? 부자개미도 있습니까?

    유독 한전만 주가 상승한 것.. 무척 거슬립니다... 다 떨어졌는데.. 말이죠... 한전.. 전기... 공공요금..

    물은 상득엉아가... 한전은.. 누가? 개스는? 정말 하반기가 무섭게 느껴지고.. 생존법 가능한계는?

    곧 단기 스왚.. 갚을 돈도 내야 할 판일텐데.. 왜 그 부분에 대해선 언급도 없는지.. 깝깝..

    조중동아.. 언론들아.. 공무원들아.. 니들 올 사표내도 걱정없다.. 구직자들 넘친다.. !!

 

2. 온통.. only.. 이념으로만 빽투더퓨처?

    이념전쟁 기준이 약해진지도 강산은 변했을 터인데..

    한 달 전부터.. 진통당사태로.. 종북이 들썩이더니.. 이젠.. 니가 종북이다라는 발언탁자가 회전합니다..

    극소수가 종북대상이더니, 국민도 여권도 야권도 모두 종북이라는 이 분위기..

    할 일이 무척 없나 싶기도 하고.. 언론마저.. 종북으로 도배하니..

    사라진 대한민국.. 제 2의 북한인 남한인가 싶은 순간 느낌도 듭니다..

    지구촌에 남한에 오로지 이념, 사상이 최대관심사고 해결과제라면 이해라도 하건만,

    자살급증, 실직자 급증등 생존 주권이 상실되어 언제 회복될 지 모를 판인데..

    아주 작은 몸집에 바람넣어 대괴물로 만들기 모두 앞장섰군요.. 모두가 종북이면.. 누가 종북을 잡습니까?

    재수없게 하필 오늘따라.. 임 수경의 오만, 경고망동이 대서특필되어..

    잠재울 만 한 종북시리즈에 재점화.. 정말.. 죽자는 것인지.. 살고자하는 것인지..

 

    새누리당의 종북시리즈에 아차하면 휘말리니..

    새누리당의 과거 발자취를 더듬어 소멸성으로만 활용하면 되는데..

    이건 온통.. 난리 난리.. 이런 난리가 또 있을까 싶군요..

    아예.. 소화까지시켜서 새누리당에 먹이주는 국민과 야권아닌가 싶습니다..

 

    야권.. 정말 노브레인에.. 이미지정치.. 코메디성 발언 희화성 발언으로.. 이 나라 위기 워찌 구하시려고?

    체통지키며 일의 수순, 경중을 보며 할 일 해가며 가미되는 종북소멸 전략이어야 하지 않나싶습니다..

    이건 뭐.. 국민이 해야 할 일까지 합류하니.. 왜 이럴 때만 합류합니까?

    정작.. 국가와 국민위해 무엇을 선행해야 하는 지는 안 보입니까?

 

    재수 더럽게 없으려니,

    야권의 행보,, 국민이 야권에 요구하는 행보를 새누리당에서 쑈맨쉽으로 하지 않습니까?

    알고는 계십니까? 총선때부터 그네는 대선준비 실행하고 있었다는 것을..

    공약실천이고 국가살리기고 뭐고 없이 일단 분위기만  먼저 선점한 새누리당, 그네입니다..

    쑈만 하는 두뇌는 제법 발달한 새누리당입니다..

    얼핏 들은 이야기인데.. 지방에 모임단위가 있으면.. 쪼르르 달려가는 그네팀이라고 합니다..

    한나라당이 한 게 뭐 있냐 민주당이 한 게 뭐 있냐..

    그러더니.. 새누리당이라고 합디다.. 어처구니없는 말들 돌고 돕니다......

 

    구한나라당, 현 새누리당이 바로 국가부도 민족말살시키는 주범인데도 말이죠..

    전기, 수도, 개스.. 등 팔아드시고 챙기는 것은 돈뿐이요~ 라는 공공기업들 분쇄시키고 있는 주범들인데..

    시녀검찰둔 채.. 모든 조사로 시끌하지만.. 죽일 넘 살릴 넘 이용할 넘 구분화작업중인 것을 뉘 알리요~

    사기정권에 부도덕, 수전노들인 새누리당이 감히 떠듭니다..

    공부도 하지말고, 외인노동자가 더 좋다하고, 아프면 아픈대로 살아라 하는 구 한나라당, 현 새누리당..

    그러면서.. 지들이 훔쳐 간 빈 국고를 국민 혈세로 바치라 하는 구 한나라당, 현 새누리당..

    국민을 우롱하고 하찮게 여기는 새누리당이 뻔뻔하게 도덕성과 민주성을 국민을 외칩니다..

    흉내만 내면된다는 방식에 테클거는 국민없으니... 얼마나 여유로운 정권입니까..

    구 한나라당과 현 새누리당... 하나의 뿌리고 공범인 것이.. 선점당한 분위기에 묻히고 맙니다..

    새누리당은.. 공약 폐기하지 말고.. 당장 실천하라고 요구조차 못하는 국민들..

    기가 차려면 멀었습니까?

 

    현재 야권에선.. 무조건 뽑아주십시요.. 민생살피겠습니다라는 구호뿐입니다..

    상임위요? 법사위, 기재부, 문방위 등 핵심 몇 개 가져오고 그 깟 한 석 내주면 어떻습니까?

    지금 그 것으로 일을 미룰 여유로운 때입니까?

    총선부정 여기저기서 조사중인데도 언급 한 마디 안하는 야권아닙니까?

 

    특검준비만 하면 뭐합니까? 의료.. 민영화.. 7월부터라고 당당히 고하는 새누리당입니다..

    토요토론보다가 홀딱 잠깼습니다.. 공청회도 없이.. 포괄수가제? 강제시행? 하구..

    저 포괄수가제 7월 강제시행을 야권은 알고 계셨습니까?

    한미FTA 지지자가 절반은 되니.. 발효주도 마셨겠다.. 포기하신 겁니까?

    어떻게 사기정부가 토요토론에 나와 의료 공공성 파괴를 통보하게끔 합니까?

 

    한미FTA가 미국식, 영국식인 것을 알면.. 발효후.. 어떤 부칙이 따라다닐지도 파악은 했어야죠..

    그에 대한 대비가 있었어야죠.. 지금 앉은 상태에서.. 의료민영화 물꼬 터주는 포괄수가제로

    중, 대형 영리병원을 제외한 나머지 의사들과 국민이 고통속으로 둥둥 떠다녀야겠습니까?

    댁들이야.. 돈 있고, 금뱃지 내세워 아파도 걱정안되겠지만.. 집팔아 수술받아야 할 사람들이 천지입니다..

    공공성등 기반사업들..분말될 하반기...  임기 끝이군요..

    이도저도 파악부터 대비가 없는 야권... 대체 국민은 어쩌라고 !!

    이러면서.. 뭔.. 민생을 챙긴다고 합니까?

    지지와 비판을 겸해도.. 정말.. 이젠.. 이렇게 주어진대로 먹어야 하는.. 국민이라는 이름 거부하고 싶어집니다..

    야권에서.. 그래도 새누리당보단.. 양심잇는 분들도 많고.. 같은 능력을 지닌 분들도 많습니다..

    마지막 야권이 무엇인지 보여주기 보단.. 말을 실천하시면 됩니다..

  

    곧.. 6. 10이라고요? 의료민영화로.. 모두 뭉치면 어렵겠습니까? 대국민 접근성이 가장 높은 이슈라 봄..

    촛불? 자유발언? 노래?.. 못하다 죽은 조상있는 궁민인가 봅니다

    하루가 멀다가 아닌 아침에서 점심되기도 전에 산만한 분위기 제공할 땐 이유가 있는 정권입니다..

    정말 아차라는 순간... 입니다..

 

    오늘 이럴진대.. 롤러코스터도 이보단 덜 어지러울 것 같습니다.. 위험한 장난정권을 냅두실 겁니까?

    엠비가 문제이기 전에.. 선택한 유지시키는 국민이 더 문제아닙니까?

    나를 위한다는 것.. 가족을 위한다는 것.. 이 국가유지와 별개가 아님을.. 실천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말 끝까지 하반기마저 엠비정권에 내어주면..

    대한민국 국민은 더 이상 잃을 게 없고.. 잃어선 안 될 것을 잃는 사람들이 되고 말 겁니다..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