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내가 새누리를 지지하지 않는 이유

으그...

12.12.18 00:23:48추천 16조회 2,144

저는 정경사 들어오기 시작한 지 이제 1주일도 안 된 것 같은 정경사 뉴빕니다ㅋㅋ

하지만 짱공은 258번짼가? 아무튼 10년도 더 전에 가입해서 아마 현역 유저 중 최고참 축에 속할 겁니다.

활동이라곤 엽게에 글 몇 개 쓰고 댓글 몇 개 단 게 다라...계급이 이 모냥...ㅠㅠ


아무튼, 저는 보수주의자고 민족주의잡니다. 그래서 제목을 저렇게 썼습니다.  왜 새누리를 지지하지 않느냐 그리고 민주당을 지지하느냐.


새누리당은 입보수이기 때문입니다.

새누리당은 안보는 안중에도 없습니다. 오로지 선거 때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 도구 정도로 인식할 뿐이죠.

땅을 파기 위해 국방비를 삭감하고, 몇십년을 바라봐야 하는 장기국방계획을 땅을 파기 위해 감축하고, 차기전투기사업, 해군력 증강 등 모든 계획을 수포로 돌리거나 예산을 삭감했습니다. 옆나라 일본과 중국이 어떻게든 군사력을 증강하고 우위를 점하려 노력하는 것에 반해 굉장히 안일한 작태죠. 

그러면서 제주 해군기지는 중국 견제를 위해 지어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제주해군기지를 찬성하지만 우리의 적은 오로지 북한 뿐이라면서 해공군력 증강에 관심도 보이지 않는 새누리당이 왜 그토록 제주 해군기지는 못 지어서 안달인지 모르겠습니다. 민주당에서 잠재적 적국으로 주변국을 거론했을 때에는 거품을 물고 달려들었으면서요.

반면에 노무현 정권은 비록 빨갱이로 불릴지언정 군사력 강화 만큼은 역대 정권 중 손에 꼽힐 정도로 신경 썼습니다. 새누리당이 실체도 없는 NLL 발언을 물고 늘어지며 안보무능을 탓할 동안 민주당은 꾸준히 군사력 강화 했습니다. 독도함, KDX, 국방계획2020 그거 다 만들어서 북한에 바치려고 한 걸까요?


민주당이 퍼준 돈 때문에 북한 정권이 무너지지 않았다는 황장엽의 말은 엄청나게 신뢰합니다. 하지만 96년에 이미 핵이 만들어졌다는 그의 말은 전혀 인용하지 않습니다. 

민주당이 돈을 퍼준 것은 비난하면서 보수정권에서 돈을 준 것은 거론하지 않거나 액수의 차이를 논합니다. 천원을 주었든 만원을 주었든 팔천억을 주었든 1조를 주었든 준 것은 준 겁니다. 

쌀로는 핵을 만들 수 있다 주장하면서 옥수수, 분유, 현물로는 핵을 만들 수 없다 주장합니다. 옥수수도, 분유도 군인이 먹을 수 있습니다. 현물로 주어도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을 주든 큰 차이는 없습니다. 


경제기조는 정답이 없을 수 있습니다. 경제란 생물과 같아서 어느 것도 절대적을 맞을 수 없지요. 하지만 국방은 그렇지 않습니다. 군사력은 계속해서 강화되어야 하고 현실적이어야만 합니다. 물론 제 생각일 뿐이지만 보수주의자로서 제 의견은 그렇습니다. 


이제 더이상 북한만 바라보고 준비할 시대가 아닙니다. 현재 전력으로도 북한은 충분히 상대하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장기적 관점에서 다각적으로 보아야 합니다. 


저는 민주당이 완벽해서 지지하지 않습니다. 사상적으로 완전해서 지지하지 않습니다. 반대되는 것도 많이 있습니다. 잘못도 많이 합니다. 하지만 노무현 정권이 국방에 신경을 썼듯 문재인 정권도 그럴 거라 생각해서 지지합니다. 자기나라 군대에 대한 지휘권을 자발적으로 포기하는 정권이 싫어서, 자주국방에 대한 의지도 관심도 없는 정권이 싫어서 지지합니다.


그리고 미군은 우리가 바짓가랑이 붙잡고 제발 나가달라고 사정해도 안 나갑니다. 독일이나 터키에서 미군 철수했단 소리 들어보셨나요? 미국한테 우리는 통제하기 쉽고 부담스럽지도 않은 그저그런 동맹국입니다. 돈도 얼마 안 들이고 최일선에서 중국을 견제할 수 있는 쏠쏠한 곳이죠. 또한 만일에 중국과 분쟁이 일어날 경우 혹은 러시아와 분쟁이 일어날 경우 지상군을 대거 투입할 수 있는 안정된 교두보입니다. 차라리 주일미군을 철수하는 한이 있어도 주한미군은 절대 포기 못합니다. 민주당이 노리는 것도 주한미군 축소해서 낭비되는 돈을 줄이고 미국의 영향력을 줄여보려는 거죠. 뭐...통진당은 정말 철수를 원하는 것 같지만ㅋㅋㅋ 아무튼 미국 망하기 전에는 주한미군 안 나갑니다. 못 나갑니다.


에...글고 어차피 서로 나라 사랑하고 걱정하는 것은 좌나 우나 마찬가진데 너무 싸우지들 맙시다~~ 특히 일베에서 오신 분들? 제가 정경사 오는 것도 그 분들 때문에 눈살 찌푸려져서 찾아찾아 왔는데 제발 좌좀이니 홍어니 그런 말 좀 쓰지 맙시다. 그러면 누가 돈이라도 줍니까? 좌공유란 말도요. 누가 짱공유 좌표 찍어가면서 몰려다니는 것도 아니고 자연스럽게 형성된 여론이 왼쪽에 가까울 뿐이지 거기에 대고 먼저 좌좀이니 좌공유니 그런 말을 쓰니까 일베충 소리 듣고 점잖게 말해도 욕 먹고 하죠. 의견은 다를 수 있지만 어차피 같은 나라에서 부대끼고 살아가는 사람 아닙니까. 


솔직히 저는 그래요...새누리당이 정권 잡아도 나라 안 망하고 민주당이 정권 잡아도 북한에 나라 안 넘어갑니다. 대선이 다가오니까 서로 날카로운 것도 있지만 서로서로 부드럽게 하면 어떨까 합니다. 


어느 당이 집권하든 부강한 나라가 되길 바랍니다. 화이팅~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