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북한에서 민중봉기가 일어나지 않는 이유...

새싹반일진

13.02.16 19:45:08추천 11조회 2,900

예~ 제가 빵갱이여서 잘 압니다...

공산독재체계에서 봉기가 일어나서 성공할수가 없습니다. 그 어떤 공산주의독재든 봉기해서 성공한 사례가 없습니다.

그정도로 인류멸망으로 달리는 시스템이죠... 공산독재를 격었던 나라가 다시 정상적인 나라로 되기가 힘든 이유 역시 그러합니다. 인성이 사라졌기때문이죠.


1: 태어나서 눈뜨는 순간부터 빨갱이 교육을 받습니다. (잘모르고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습니다...)

2: 외부정보가 전부 차단됩니다. (새로운 사고를 할수가 없게 됩니다.)

3: 조금이라도 반기들 기미가 보이면 싸그리 단방에 멸족시킵니다.

4: 식량 토지 자원 교육 의료 일자리기회 등등 등 모든것을 국가의 명의로 독점통제함으로서 생명선부터 틀어쥡니다. 의식주부터 박탈하면 아무것도 못하니깐요. (이게 가장 중요한 원인이죠.)

5: 공산독재를 실행하는 나라는 경제적기초가 낮은 나라들이고 다수가 농민출신이고 우매합니다. ( 어떤 국민이 있으면 어떤 정부가 있다...)


북한에서 봉기가 여러차례 일어났습니다. 군대에서 일어난것도 잇고... 허나 전부 멸족입니다.

쓰탈린의 사례를 들어 보죠: 2차대전 일어나기전 지 친구가 암살당했다는 이유로 군장 10명중 9명을 총살시켰고 사장급에서 95%가 총살되거나 유배가거나 감옥에 잡혀갔죠.. 그래서 첨에 독일에게 막 쑥대밭처럼 밀린거구요. 인재가 없어서.


이집트같은 경우 국민 95% 상대로 하면 그 95%를 다 죽일수는 없죠? 북한은 95%가 반대하면 그 95%를 죽입니다. 그게 공산독재입니다. 중국문화대혁명때 명언이 있죠: 99명을 잘못 죽일지언정 한명을 놓쳐서는 안된다. ㅋㅋㅋ


공산체계사상교육의 결과의 예:  조족들이 한국에 가서 돈벌어서 겨우 중국에서 생존을 유지하면서, 중국이 발전해서 지네들이 잘먹고 잘사는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덕에 여직 먹고 살면서 한국에 고마운게 아니라 중국에 고마워 합니다. 그리고 국제의료기구에서 북한에 가서 많은 사람들을 백내장수술 해줬죠. 눈뜨자마자 이사람들이 수령님초상화에 달려가 절을 올리면서 수령님덕에 눈이 밝아졌다고 합니다..의사한테는 고맙단 소리 안합니다. 의사가 와서 수술해주는 이유는 수령님은덕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