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홈플러스 니들 이래도 초딩 짓이라고 할꺼야?

가자서

13.05.20 22:32:22추천 10조회 1,220

홈플러스 니들 이래도 초딩 짓이라고 할꺼야?  [또또님 글]

 

 

홈플러스는 남양유업 보고도 소비자가 얼마나 무서운지 알지 못하는군요!

故 노무현 대통령 합성 사진 모욕도 문제고 국민을 바보로 아는 모양

 

 대구 칠곡점

5198BFB34B27E10009

 

 

51999E02491C160003

 

경북 구미점

 

5198C04A507A3B002E

 

언론에서는 '홈플러스 사과문'이라고 하는데 "홈플러스 변명&입장 설명일뿐" 사과가 아닙니다.

기자와 언론은 정확하게 보도합시다. 홈페이지 팝업창 그게 어떻게 사과문일까요?

홈플러스와 관련 없는 일이라고 설명 후 본의 아니게 매장에서 그런 사진 나와서 미안하다

 

홈플러스 보도자료 및 관계자 해명

 

홈플러스 보도자료(첨엔 자체 조사 그러다  경찰  신고로 보도자료 수정)

 

5199AA234D6461000E

 

홈플러스 관계자 해명(아주 경제 신문 기자와 인터뷰)

"이 사진은 이날 11시 20분쯤 엘지유플러스 임대 매장에서 있었던 일이다. 당시 직원이 일간베스트를 보던 중 매장을 찾은 부부에게 상품 을 설명하던 중 초등학생이 리모콘으로 장난을 치다가 이 사이트에 있던 화면을 띄워놓은 것"

 

=================================================================

대구 칠곡점과 경북 구미점등 2곳에서 동시에 발생한 노무현 대통령 희화화 모욕 사진.

대구 칠곡점은 초딩 짓이라고 하고 구미점은 설명 없는 상황

 

합성 모욕 사진 스마트 tv에 올려놓고 태연하게 아무 일 없다는 듯 업무 중

초딩이 했다고? 일베 직원이 한거 아니고?

바로 삭제를 했다고? 사람들 보라고 올려놓은거 아니고?

사과를 했다고? 홈페이지 팝업창 '사진 논란 설명 드립니다' 그러면서 그게 사과라고?

 

홈플러스 니들은 뜨거운 맛 봐야 한다.

회장이 직접 대국민 사과하고 대책 발표를 해도 시원찮을 판에 홈플러스는 잘못 없다?

(재발 방지책은 물론이고 관계자 문책 및 직원 인성 교육등 합리적 방안은 없고 발뺌만 하겠다?)

본의 아니게 (?) 소비자들이 불매 운동 해도 찍 소리 하지 말라구!!!!!

 

p.s

홈플러스 홈페이지에 항의 글 폭주 어제만 800개 올라왔군요!

http://corporate.homeplus.co.kr/Customer/Certification.aspx

 

p.s1

범인은 대구 달서구 거주 20세 홈플러스 외주 직원이고 일베 회원.

여론의 분노가 없었다면 홈플러스는 경찰에 신고 하지도 않았을꺼고 초딩 짓이라고 궤변 했겠죠

 

p.s2

대구강북경찰, 홈플러스 외주 직원 무혐의 내사 종결 방침

사자 명예 훼손은 친고죄라서 처벌 어렵다고 그냥 보내 준다는군요!!!

만약 박근혜님 희화화 모욕 사진 게시를 했다면 경찰이 이렇게 쉽게 내사 종결이라고 했을까요?ㅜㅜ

 

p.s3

구미 누구 소행인지 나왔는데 정말 사실이라면 더 기가 막히는군요!!!

외부에서 홈플러스 내부적으로 자체 조사를 하는지 어떻게 알며 그것도 실시간으로 어떻게 알고 올렸을까요?

홈플 직원 추정 일베 회원이 홈플러스 자체 조사 사실을 일베에 올려 합성 모욕 사진 게시자에게 알렸답니다.

 

한겨레신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588183.html

19일 오후 4시께 일베 회원 ‘****’이 일베에 ‘홈플러스에 노알라(노무현 전 대통령을 코알라에 비유해 비하하는 표현) 띄우고 왔다’며 노무현 전 대통령 비하 사진을 구미 홈플러스 가전코너의 고객 시연용 컴퓨터 바탕화면에 설정했다고 인증글을 띄웠다.

 

해당 게시물에 분노한 누리꾼들이 홈플러스 고객 의견 게시판에 항의하자

홈플러스는 전국 지점에 이 사실을 공유하고 자체 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홈플러스 직원으로 추정되는 일베 회원 ‘******’가 게시물을 통해 이 사실을 알리자 해당 글을 작성한 ****은 “너무 겁나서 택시를 타고 돌아가봤지만 컴퓨터가 잠겨있었다”며 법 관련 지식이 있는 일베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글을 올렸다.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