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국민의당 비판하는 사람들에게

날카로운펜끝

16.12.01 13:55:31추천 4조회 1,580

애초에 민주당도 2일날 아니면 9일날 탄핵을 하자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오늘 민주당은 무조건 2일날 한다고 국민의당은 반대했다고 언플을해요.

그리고 사람들이 국민의당은 탄핵을 반대한다고 비난을 하죠.

 

웃긴게 국민의당은 탄핵을 반대한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민주당과 마찬가지로 2일 아니면

9일에 탄핵을 해야한다고 계속 이야기 해왔었습니다.

국민의당은 근데 왜 9일날 하자고 했을까요? 현실적으로 비박이 2일에 탄핵에 찬성하지

않겠다고 한 상황에서 2일에 진행시켜봐야 가결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탄핵안 발의의 목적이 박근혜를 정말 탄핵시키기 위함인가요 아니면 그저 발의하는것에 있는건가요?

비박이 2일에는 참여안하겠다 9일에는 하겠다고 말한 상황에서 탄핵안의 가결을 위해서는 비박의 참여가 필수인 상황에서 2일에 하면 통과안될걸 알면서 밀어붙이는게 맞는건가요 아님 9일까지 비박을 설득하며 최대한 탄핵을 성공시키기 위해 노력하는게 맞는건가요?

 

부결되면 부결되게 한 사람들에게 책임을 물으면 된다. 민심이 심판할 것이다. 맞습니다.

그런데 그러면 박근혜는 임기를 끝까지 보장받게 됩니다. 그런걸 원하시나요? 어떻게든 탄핵 성사시켜서 끌어내려야 되는거 아닌가요?

 

2일은 무조건 부결되는게 뻔한상황에서 9일까지 탄핵을 시킬수 있게 노력해보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탄핵에 200명이 필요한데 야3당 다해봐야 172석입니다. 비박이 참여해야 하는데 2일에는 비박이 하지 않겠다고 했으니 일주일동안 비박을 설득해서 9일에 참여하게 하자는게 국민의당 입장인거에요.

 

2일에 무조건 해야한다고 하시는 분들의 생각이 정말 궁금합니다. 발의가 목적인가요 탄핵이 목적인가요? 정말 탄핵 성공시켜서 박근혜 끌어내리는게 목적이라면 부결될게 뻔한 2일에 하는게 맞는건가요 조금의 가능성이라도 있는 9일에 하는게 맞는건가요? 비박에서는 내일은 참여하지 않고 9일에는 참석하겠다고 했는데 그럼 언제하는게 상식적인가요? 확률 높은쪽에 하자는게 그게 그렇게 죽을죄인가요?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