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홍준표 : "김진태는 내 상대도 아니다. 열받게 하지마라"

깨방유미

17.03.16 13:34:58추천 2조회 858

 

홍 지사는 오는 18일 오후 서문시장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한다. 한국당 대선주자인 김 의원은 이날 기자회견을 열어 "박근혜를 머릿속에서 지워야 한다"고 말한 홍 지사가 박 전 대통령이 정치적 고비마다 찾은 서문시장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주장했다.

홍 지사는 이에 대해 "걔(김 의원)는 내 상대가 아니다"며 "앞으로 애들 얘기해서 열 받게 하지 말라"고 말했다. 홍 지사와 김 의원은 검사 출신이다. 홍 지사는 사법연수원 14기, 김 의원은 18기다.

홍 지사는 다만 친박계 의원들이 박 전 대통령의 삼성동 자택을 찾아 보좌하는 것을 두고는 "개인적인 인연으로 하는 도리"라며 "그렇게 하는 게 오히려 아름다운 모습"이라고 두둔했다.

그는 한국당에서 이들에 대한 징계 주장이 나오는 데 대해 "(친박계는) 이미 탄핵당한 사람들이다. 탄핵이 박근혜 혼자 당했나"라며 "그래서 그렇게 하는 건 의리 있고 아름다운데, 왜 징계하느냐"고 반문했다.

홍 지사는 전날 '우파 스트롱맨(strong man·독재자)'이 지도자가 돼야 한다는 자신의 발언에 대해 "협상을 하려면 배짱이 있어야 한다. 지금 나온 사람 중에 홍준표만큼 배짱 있는 사람이 어디 있나. 싸움도 내가 제일 잘한다"고 말했다.

그는 "대한민국 지도자가 좌파가 되면 트럼프, 시진핑, 아베, 누가 상대해주겠나"라며 "당선되면 북한 가겠다는 사람(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을 트럼프가 상대해주겠나"라고 되물었다.

 

http://naver.me/F6UYbk0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