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청와대 관계자 발언-

망난할배

19.09.02 15:30:59추천 12조회 1,128

156740567255991.jpg

시작을 했으니 끝을 봐야죠


대가리가 깨져도 문통을 지킵니다

열두척배 19.09.02 15:39:14

자한당에 기레기언론에 대학교 부패극우패거리에 검새들까지 이렇게 학을 띠며 달라드는 걸 보니
조국만한 법무부 장관이 없을듯 싶습니다.
기득권에 빌붙어 떨어지는 찌끄레기 받아 처먹는 것들은 지금 총력전을 펼치고 있겠죠
다가올 조국 칼부림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 참에 공수처랑 수사권 그리고 국민 위에 있다고
착각하는 것들에게 제대로 철퇴함 가했으면 좋겠네요

삐딱이21 19.09.02 16:08:26

나만이 정의고 나만이 적임자라고 생각하는 순간 오만과 독선의 정권이 되는겁니다.
이 상황에서 그냥 임명을 한다면 만약 이후 보수정권이 들어서고 그 정권이 나경원이 어떤 사안 개혁의 적임자라며 밀어부칠 때 반대하고 비판할 명분이 있나요???
내가 지지하는 정치세력이니까 묻지마 지지는 나라를 좀 먹습니다.
진보든 보수든 잘못된 것은 단호히 비판해야 권력에 견제가 되고 부패하지 않습니다.
정치인들이 국민을 두려워햐야죠 국민들이 진영논리에 갇히게 되면 정치인들은 몇번이나 그렇게 이용할겁니다. 제발 나만이 정의라는 위험한 생각을 하지 마시길.. 다른게 독재가 아닙니다.

망난할배 19.09.02 16:17:17

조국 후보자의 비리가 드러난게 있나요?
온갖 의혹만 제기 됐지 뭐하나 불법, 탈법이 드러난게 있습니까?
의혹은 저도 제기할 수 있어요

조국 후보자의 딸의 경우만 봐도
진짜로 불법과 탈법을 저질러서 입시를 치뤘다면 정유라의 경우처럼 누군가 제보가 있어야 됩니다
분명 그녀로 인해 피해 본 사람이 있어 그 사람이 부당하다고 억울함을 호소해야 정상이겠죠
이정도 논란이 지속됐다면 그런 사람이 1명이라도 나와야 정상인 상황인데 있습니까?
기자들에게도 제보가 없고, 수사기관에도 신고자가 없습니다
이런 상황이 이해가 되시나요?
기레기들은 의혹을 수도 없이 제기했는데, 의혹에 의한 피해자 제보는 하나도 없다?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삐딱이21 19.09.02 16:32:25

조국 딸 단국대 의대 인턴 그리고 그 단국대 교수 아들 조국이 근무하는 서울대 법대 인턴 했습니다.
이게 불법 탈법의 문제입니까? 왜 헌법 위에 국민정서법이 있다고 주장하던 조국 교수님의 평소 주관과 다른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데 왜 눈을 닫고 있나요? 조국 교수님이 민정수석 재직 때 74억 사모펀드 투자계약을 했습니다 이게 적법성을 따져야 하는 문제인가요?? 민정수석 위치에서 74억 투자를 진행하는 것이 잘한 일인가요 공직자로써??? 그리고 웅동학원 재단 이사 시절 동생 빚과 공사대금 문제관련한 의혹들이 재단과 관련된 일인데 후보자는 진짜 떳떳한가요?? 이런 사안들 한가지만 나오더라도 법무부장관이 아니라 환경부장관도 못합니다..하,. 진짜 진영논리에 빠지지 맙시다.. 정유라 사건도 피해자가 나와서 파해친 것이 아니라 언론의 제보와 의혹들이 국민의 분노로 표출돼 검찰 조사로 이뤄진겁니다. 그런데 이 사건에는 분노가 안되나요?? 전 한 아이의 아버지로써 분노합니다.

ㅡㅡㅡ^ 19.09.02 18:15:50

삐딱이21//뭘 좀 알아보고 오슈. 74억은 약정 최대금액이고 실투자금은 10억 5천이외다. 74억이나 10억5천이나 그게 국민정서에 위배된다 어쩐다 할게 빤해 보이긴하지만.
그리고 말씀하셨다시피 의혹이죠?
"그리고 웅동학원 재단 이사 시절 동생 빚과 공사대금 문제관련한 의혹"
내가 언제 의혹이라고 했냐라고 하실까봐 직접 쓰신거 복붙했습니다.

의혹인데 뭘 어쩌라고.
한 아이의 아버지라고 하셨는데 거짓말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든다고 말씀드리면 해명하시느라 아이랑 같이 찍은 사진이네 가족관계증명서네 하면서 들이미시겠습니까?
그럼 그거 다~ 조작된거 아니냐는 '의.혹'이 든다고 하면 뭘 더 어쩌시려고 할지 궁금하네요.
의혹이건 뭐건 검찰수사 들어갔다는데 더이상 뭘 바랍니까? 그럼 또 문재인정권 검찰을 어떻게 믿냐고 하시려구요?
뭘 믿으실껀데요? 믿기 싫으면 그만이고 의혹이 있으면 그만입니까?
돌아가는 상황을 좀 보세요. 화만 내면 뭐가 해결 됩니까?
삐딱이님께서 말씀하시는 의혹들이 쌓이고 쌓여서 조국후보자 딸한테까지 피해를 주고 있는 상황이라구요.
애아빠시라면서요. 이러다 진짜 잘못없다라는게 밝혀지는 날에는 미안해서 어쩌시려고 그럽니까.
불법적인 일이 확인 됐을때 까도 늦지 않잖습니까.
진짜 댓글도 잘안다는데 삐딱이님 쓰신 글 보니 답답합니다 진짜.

망난할배 19.09.03 14:50:15

댓글은 이성적으로 이상적으로 써놨는데
사고 방식은 감정적이고 단세포적이네요
좀더 냉철한 이성을 가지고 논리적으로 인과관계를 따질 분으로 생각했는데
역시나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