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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의 대중교통 민영화 근황

보쉬

24.01.19 07:11:34수정 24.01.19 14:47:52추천 76조회 22,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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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민영화한지 좀 됬고 처음에는 전혀 안비쌋는데, 시간 지나고 갑자기 대기업측이 요금 수십배 넘게 확 올렸다함.

wjdnf 24.01.19 08:56:10 바로가기

공공부분 민영화 하자는 작자가 간첩이면서 도둑이다...

낵아누구게 24.01.19 09:42:14 바로가기

"부패한 정부는 모든것을 민영화한다"
- 노엄 촘스키

두둥탁 24.01.19 08:20:05 바로가기

그래서 저가 항공사인건데;;;;

낵아누구게 24.01.19 07:38:28

그렇다고 저가 항공사가 더 나은것도 아님.. 쟤네들 저가 항공사는 말그대로 날아다니는 마을 버스 수준이라

두둥탁 24.01.19 08:20:05

그래서 저가 항공사인건데;;;;

훠큐 24.01.19 09:12:18

싼맛에 감수하고 타는거죠.

멜론통조림 24.01.19 08:54:43

국제 항공사는 자유경쟁을 하지만
지역 민영회사는 담합을 하지

wjdnf 24.01.19 08:56:10

공공부분 민영화 하자는 작자가 간첩이면서 도둑이다...

사라있는전설 24.01.19 09:00:28

아니죠 스냥 시발롬이고 떨어질 콩고물만 생각하는 개십색희죠

찢석열구속 24.01.19 09:27:17

그런애들은 암살해도 된다고봅니다
뒷돈 받았거나
관련주 가지고있거나

낵아누구게 24.01.19 09:42:14

"부패한 정부는 모든것을 민영화한다"
- 노엄 촘스키

얍샵제갈량 24.01.19 11:29:50

국힘 정권되면 민영화부터 추진

ultra바쉐린7 24.01.19 09:17:57

영국 지하철 큐브타보고 개 비싸다고 느겨는데

티라노의눈섭 24.01.19 09:35:21

SRT?

riotfu 24.01.19 10:17:46

가랑비에 옷이 젖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이미 5부는 넘지 않았나 싶습니다.

사과맛요플레 24.01.19 11:04:39

가만히 생각해보면
먹고 살만한 국가에서 국가 인프라를 민영화 한다는 발상 자체가 정상이 아님.

국가 인프라를 민영화 해야 할 유일한 이유는
지금 정부는 돈이 없는데 인프라는 너무 필요할때 민간 기업이 맡아서 해준다면
나중에 비싼 이용 비용으로서 그걸 갚는 방식이 그나마 말이 되는 얘긴데

영국, 한국 같은 나라가 국가 인프라를 민영화 할 이유는
그걸 결정할 위치에 있는 인간들과 민영화 기업 지갑 두둑하게 해주는 거 말곤 아무것도 없음.

헛개차 24.01.19 11:28:23

민영화의 논리는, 정부의 방만한 운영으로 비효율적으로 사업이 돌아가니 민간 기업의 효율적인 경영으로 사업을 살려보겠다. 이런 논리입니다.
만약 정부 사업체가 만성 적자에 시달려서 더 이상 방법이 없다. 이러면 민영화도 한번 생각해볼 만 하겠죠.

하지만 한국에서 민영화 주장하는 새끼들. 인천공항, KTX.. 흑자나는 기업만 민영화를 해달래. 이 흑자로 다른 적자 국영사업을 만회하고 있는데.
이런 민영화 주장은 황금거위를 자자손손 빨대꼽아보겠다는 주장입니다.

딜부족법사 24.01.19 11:28:40

캐럿맨 이번에 영국갔다가 민영화 대중교통 맛보고 발작일으키든데
런던에 버스가 제시간에 안오고 비행기 시간다됐는데 좌석예약된 1시간 기다린 버스가 사람꽉찼다고 뺀지먹이고
이게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귤맛프링글스 24.01.19 12:57:52

민영화 떠드는놈 매국노

내국인노동자 24.01.20 12:58:58

민영화의 본질
부채의 공공화 이익의 사유화에 있죠

대표적인게 공항철도인데
민간이 시작했는데 망하려 하자 정부가 인수해주고
전구간 개통해서 수익대박나는데 그걸 다시
민간에게 넘겼죠 그 결과 환승할인도 안되는 철도가 되었죠

민영화하자는 곳들 보면 결국 돈이 되는데만 하자합니다 마사회 같은 끝없는 손해만 있는곳 그 누구도 민영화 이야기 안꺼내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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