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매과이어 : 축구선수로서 우린 항상 스스로에게 책임을 져야합니다

도지페페

24.10.06 15:13:51추천 0조회 8,554
aa7d0780a1d7f274db97595e96a5e6df_462407.jpeg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해리 매과이어가 현 상황과 그의 생각을 전했다.

 

“이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제 6번째 시즌이고, 저는 이 상황이 무엇에 관한건지 잘 알고 있습니다.”

“전 항상 모두가 어려운 순간을 겪을 수 있다는 걸 알고 있고, 모든 게 다 그런거죠. 그땐 모두가 당신에게 몰려들죠.”

“우리는 지난 몇 시즌 동안 텐하흐 감독님과 함께 우리가 좋은 성적을 낼 때 누구든 이길 수 있다는 걸 증명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일관성이었고, 이젠 그걸 보여주기 시작해야 합니다.”

맨유는 오늘, 토트넘 전 0-3 패배와 매과이어의 극장골로 가져간 포르투와의 3-3 무승부 후 아스톤 빌라를 만난다.

그들은 텐하흐 밑에서 24경기 동안이나 3실점 이상을 했다.

“지금 우리는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우리는 더 잘해야 합니다.” 매과이어가 덧붙였다.

“히지만 축구 선수로서, 주변을 둘러보고 팀 동료를 비난하거나, 스태프나 전술을 비난하는 것은 쉽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을 돌아봐야 합니다.”

“우린 항상 책임을 져야 하고, 우리 각자가 이런 순간에 이전보다 더 잘해야 합니다.”

매과이어는 또한 현재 맨유가 “지난 시즌보다 더 잘하고 있다.”고 느낀다.

“우리는 우리 자신 안에서 믿음을 찾아야 합니다. 지난 시즌 우리가 빌라 파크에서 한 것 (지난 2월, 2-1 승리)에서부터 믿음을 얻어야 합니다.”

“아직 우리에게 결과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토트넘과의 경기는 정말 형편없었습니다. 그거 말고도, 저는 우리가 더 많은 승점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 우린 그렇지 않으니, 일요일엔 정말 무언가 해야 합니다. 힘든 경기지만, 우리가 전진하기엔 정말 좋은 곳입니다.”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