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자유·수다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아래 아기가 나오는 곳 관련 자료.

빌어먹을붉음

09.03.12 01:20:17추천 6조회 364
    Q : 아이는 어떻게 낳나요?

A : 아. 당신은 지금 세상의 진실에 도달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어설픈 마음 가짐으로 이 문제에 접근했다가는 자신의 정체성에 심한 타격을 받을 수도 있어요. 이 문제에 대해서 알고 나면 당신은 더 이상 순수한 모습으로 남아있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도 답변을 원하십니까?

Q: 예 정말 궁금합니다.

A : 그럼 당신을 믿고 세상의 진실에 대해서 말하도록 하지요. 세상에는 많은 인간들이 있지만 단 두 부류로 나눈다면 커플과 솔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모두들 처음은 순수하게 솔로로 남아있는데 어느날 부터인가 둘이 붙어서 커플로 탈바꿈을 하지요.

이렇게 커플이 된 인간들은 주위 솔로들을 매우 괴롭게 하는 해로운 행위인 염장질을 시작합니다. 공공장소에서 서로 껴안기를 하거나 닭살을 억지로 이식하게 하는 대화를 서슴지 않게 되는 것이죠. 그런 염장의 절정은 밤까지 이어집니다.

밤이 되면 많은 솔로들은 낮의 염장질로 헐어버린 자신의 옆구리가 시려워 이불을 끌어 안고 잠을 청합니다. 그런데 이런 밤 시간에도 솔로들은 편히 잠들 수가 없습니다. 어디선가에서 염장질의 오라가 느껴지기 때문이죠. 커플들은 밤에도 염장질을 쉬지 않고 잠도 손을 꼭 붙잡고 자는 만행을 보입니다. 고요한 밤에 퍼지는 염장의 오라는 솔로들의 분노를 일시에 자극합니다.

솔로들은 더 이상 커플들을 저렇게 놔둘 수는 없다는 결론에 이르게 되고 결국 극단의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솔로부태 소속 특수전단을 파견하는 것이죠. 이 특수전단에는 그동안 맹 훈련을 거친 2500마리의 황새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 황새들은 염장의 오라를 풍기는 커플들을 정확히 찾아가 아기를 떨구고 옵니다. 그럼 커플들은 아이를 키우느라 더이상 염장질을 하지 못하게 되고 오히려 사이가 멀어지는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결론을 말하죠. 아기는 솔로부대의 대 염장질 최고의 무기로써 대구의 한 비밀 공장에서 제조되는 것입니다. 당신 세상의 진실을 알고도 후회하지 않나요?

 

////////////////////////////////////////////////////////////////////

 

 

몇 년 전 알게 된 충격적 사실입니다.

 

신뢰성 높은 상담사이트에서 담았던 글인데요.

 

이 글이 정확이 어디에 게시되었는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사이트는 기억나니 적겠습니다.

 

http://www.moge.go.kr/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