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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님들.. 이글 부드럽게 좀 만들어주실수 있나요?

페르다

15.04.20 13:02:40추천 1조회 1,099

판매전문가는 회사의 얼굴이라고 생각합니다. 상품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단점은 보완하여 고객에서 선보일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고객과 가장 가까이 소통하는 일이기 때문에

저의 행동 하나하나가 회사의 이미지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행동이 고객에게 SPA이미지를 심어 주기때문에 힘들지만 보람있고 그만큼 책임감이 필요한 직무입니다. 저는 많은 아르바이트를 

경험하며 고객에게 친절하게 응대하고 즐겁게 일할것입니다.  

 

고민해봐도 

필력이 딸려서 어떻게 수정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부드럽게만 좀 만드어주세요 ㅠㅠ

highhbw 15.04.20 14:50:05

판매전문가는 회사의 상품을 얼굴로 삼아 고객과 만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고객을 만날 때 맨 얼굴로 만나기보다는 상품이 가지고 있는 장점은 더욱 돋보이고 단점은 적당히 가려줄 수 있는 화장기술이 필요합니다. 저는 이러한 화장기술과 이를 뒷받침하는 성실함을 바탕으로 책임감있게 행동하여 고객에게 좋은 SPA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이렇게 단언할 수 있는 것은 이미 유사한 아르바이트를 경험하며 ‘어떻게 하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를 머리로 꾸준히 생각하고 이를 바탕으로 몸으로 습득하였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일에서 보람을 찾을 것이며 항상 고객에게 친절히 응대하고 즐겁게 일할 것입니다.

저도 글솜씨가 없어서...그냥 단순히 참고만 하세요^^

NEOKIDS 15.04.20 22:59:19

음........생각하는 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은데........
뭐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습니다만, 문장력 부분의 문제가 아니라 전달하고픈 핵심이 무엇인가에 집중해야 할 듯해요.
우선, 판매관리자는 뭐다, 라는 걸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거잖아요? 그 말하고 싶은 핵심이 님의 글에는 두 가지가 나와요.
1. 고객과 직접 소통하여 회사의 이미지를 만드는 자
2. 상품의 장단점을 분석하여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자.

이 두 개의 핵심을 너무 나열해서 늘어놓으려다 보니 풍경이 흐려지는 느낌이죠.

이럴 때는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1. 판매관리자는 회사의 얼굴이라고 생각합니다 ㅡ
는 그대로 살린 채 이유는 두 가지라고 생각하며 첫번째는 이것 두번째는 이것에 있다고 봅니다.
하는 항목 정리의 형식과
2. 아예 두 문장으로 분리해서, 판매관리자는 이러한 것입니다. 또한 판매관리자는 이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로 전달력이 있게끔 확실하게 나누는 거죠.

그런데 어떤 경우든 첫번째 고객과 직접 소통에 대한 님의 강점은 나와 있는데
두번째 상품의 장단점 분석 부분에서는 님의 강점이 보이지 않는 글이에요.
그 부분도 생각해두셔야 할 것 같아요.

경종 15.04.21 03:31:21

조금만 고쳤습니다.
원문에 가장 가깝네요.

판매전문가는 회사의 얼굴이라고 생각합니다.
장점은 돋보이게, 단점은 보완하여 고객에게 상품을 선보이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책무이므로
그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SPA회사의 이미지를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동안 다양한 서비스직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상품을 피력하고
동시에 회사의 긍정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소양을 길러왔습니다.
채용해주신다면,
책임감을 갖고 끊임없이 스스로를 향상시켜 가며 회사에 공헌할 수 있는 직원이 될 자신이 있습니다.

발키기능 15.04.21 20:10:47

나를 뽑아라 어차피 그놈이 그놈이다 속는샘치고 뽑아봐라 회사생활은 모르겠고 일단 조낸 잘팔자신이 있다.
사진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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