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공유 이슈 자유·수다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일본에 거주중 입니다.

To

20.06.23 14:59:12추천 40조회 2,453
159289195259207.jpeg
경력때문에 그리고 일본아내가 있기때문에

어쩔수없이 2년 반정도가까이 일본에 거주하고있습니다....

요즘 스트레스가 극한이라 언어가 좀 폭력적 이여도 먼져 양해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만의 썰좀 풀게요 죄송합니다.
일본내에 한국어로 대화할만한 지인도없고.... ㅠㅠ

?

공항에서 근무 합니다만, 세큐리티 검사 통과할때 뭐라 일본어로 시부리더라구요,(제 이름확인을 하기때문에 한국인이란걸 알고있음 같은얼굴 2 년넘게 봤으니 모를리가없음...)
처음들었을때 일본어를 잘몰라서 일본어욕비슷한걸 듣고도 설마 욕했겠어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혼자 공부하고 아내랑 일본어만 쓰다보니 귀가 트이고 난후, 어느날 밥먹으려고 세큐리티 통과할때 대략50이상 돼보이는 분이 “총 이나캇다께?”(“조센징있지않았나?“ 대략이런뜻..) 그당시 저 혼자밖에없었고 세큐리티 직원일본인은 4 명정도?? 아저씨가 저 보면서 말하더라구요 정확하게 들음....

“욕들은 당시에 제가 가르마펌으로 하다 짧게컷 하고 난후였고 머리 스타일 바뀐걸 얘기하면서 조센징 있지않았나 하고 비꼬듯 욕한거임..”

당시에는 좀 당황스러워서 그냥 무시하고 밥먹으러 가서 곰곰히 생각 해봤습니다
어찌 엿맥일지.. 젊은 나이이고 피가 들끓고.. 해서 맘같아선 원숭이새키.. 배때기에 칼꽂고싶은데...비자에문제 만들긴 싫고.. 절대 외국인편은 안드는쪽들이라, 아무증거없는 똑같이 욕하는 저만의방법으로..
세큐리티 통과할때 면전에 대놓고 “X신X끼X랄하고있네” 라 하고 지나갔는데.. 얼마나 속이시원하던지...

짱공분들 절 정신나간놈이라 봐도 돼요.. 분노가쌓이고쌓여서..

또..

코로나 터지기전 공항에사람한창붐빌때 국제공항에 출근하는도중에 웬 젊은일본 경찰 무리가지나가면서 한명이 저한테 조센징 이라 했습니다그것도 공항에서.. 정확하게 들었어요.
제가 생긴게 한국인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
옷스타일이나 가르마펌이 피부 좀 하얗고 키가 커서 그런가..
누가봐도 한국인이라..
그리고 일본인이랑 싸우면, 팔은 안으로굽는다고 절대적으로 일본인편듭니다... 경찰서도 외국인 혼자가면 절대안돼요.. 병원도 마찬가지 ㅋㅋㅋ 기본의학용어일본어 못하면 작은 병원도 외국인 안받아줍니다... 미쓰커뮤니케이션으로 인한 문제때문이라하는데..
영어라도 할줄알던가.. 영어도못함....

무식하고 틀에박혀사는애들이라 생각하는폭이좁음..

일본인 아내와 아내가족 그리고 회사 선배 일본인(싱가폴 회사라 일본인 한명밖에없음) 말고는 싸가지없게 구는 일본인들 진짜 모조리 잡아다 죽이고싶네요.. 전범국가새키들..
미국이 전지역에 핵쏴야했어야했는데.. 아휴.. 답답..

오늘은또 동네주민인데 뒤쪽에 껌마냥 바짝붙어서 무슨 차선 혼자 두차선 다 먹고 역주행하면서 손짓으로 꺼지라는듯이 계속 손짓하길레, 정신나간놈인가 싶어서 정신나간놈한테는 더정신나간놈처럼 상대해야한다 배워서, 손가락질 해주고 주먹으로 몇번이고 때리는 시늉 하니까 조용히 뒤로떨어지더니 아무말없이 사라지데요 진짜.. 찌질한새키들 다 잡아 죽이고싶습니다..

일본여행 오는사람들 좋다좋다 하시는데.
일본애들 두개의얼굴을 가지고있어요..
한국인 욕 겁나게 합니다. 여행객들이 알아듣지를못할뿐..
욕진짜 겁나합니다.. 한국인 자체를 안좋아해요..

불매운동 평생갔으면 합니다..
일본엔화 잔뜩 모아서 한국에 다 갖다받쳐야지..!!

언어순환못해서 죄송합니다.. 극악의 스트레스를받아
여기에라도 글 안쓰면 멘탈나갈것같아서좀 써봤어요..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