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자유·수다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엘지 건조기 이슈 개실망 대실망

셀레멘더

20.10.19 22:03:14추천 5조회 3,476
abb15e5bb69b63ac55df57f2cab29aa2_413767.png

 

2017년에 이사오며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TV 전부 엘지로 짜맟췃죠

에어컨은 전전년도에 엘지로 박앗엇고

잘 사용햇지만 건조기 냄새가 슬슬 난다고 여길쯤 엘지 컨덴서 이슈가 뿅

나도 하류 엔지니어라 아 엘지가 존나게 바쁘겟구나 싶어서 9개월정도 AS를 보류

9개월뒤 서비스센터 통화햇을당시 그래도 약간 밀려잇음

열흘정도 후 서비스기사 방문

 

-냄새 나는건 건조기 환기나 거름망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거니 거름망 교환과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해드리겟습니다 고갱님

 

……

 

싯팔….

 

선생님 저도 기계좀 만져봣고 그걸로 먹고사는놈이라 좀 찾아봣습니다

하부 물고임증상에 컨덴서 세척 설계미스라고 알고 있는데 선생님이 말씀하는 업데이트로 해결된다는걸 문서로 작성하시면 가셔도 됍니다

 

동공지진

 

일주일뒤 수거팀에서 수거하여 컨덴서 및 하부 패널 교체 프로그램 업데이트 확정하고 갔습니다

 

이게 올 초 얘기인데 삶이 바쁘다보니 공유가 늦엇네요.

 

혹시 서비스 받는분 감정적으로 응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대응 잘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충성고객인데 응디 칼침 제대로 맞고 충성도 뚝 떨어졋네요.

 

산지 2년된 65인치 티비 가운데 검은줄 하나 가서 문의햇더니 고객과실이라 수리비 전액부담…

 

뭐 이건 운이 없어서 웃으며 넘겻는데

 

이새X들이 악의잇다고 생각햇던 마지막 이슈가

나 이사하고 일년뒤에 여친에게 건조기 같은모델을 사주엇고 나 AS받은 이후 신청햇지만 돌아오는 얘긴 똑같음.

업데이트와 거름망…

 

이걸 겪고 아 이 선생님들은 이렇게 언발에 오줌누기 식으로 당장 간단히 막음질할 수 있는걸로 교육받는구나 느꼇죠

 

참조하세요

 

 

우울한토깽 20.10.20 01:39:42

LG가 의인들에게 지원해주고 하는 행동은 참 잘한 일이긴한데 이걸로 이미지메이킹이 겁나 잘된 회사라고 생각함.
정작 본인들 직원들은 쥐어짜내고, 팔아야되는 제품은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심각한 문제(특히 폰)가 은근히 자주 발생하는데
그런 문제가 생겼을때의 대응은 삼성에 확실하게밀림.

평상시 AS도 기사분들은 삼성 LG 두군데다 대체로 친절한데
삼성은 단한명도 못봤지만 LG쪽은 간혹가다가 드물게 배쨰라는식으로 막나가는 기사가 보이는편이기도함.
그리고 쓸데없는 혹은 이해안되는 자기네들의 규정에 막혀서 소비자 과실이 아님에도 무상as가 안되는경우가 나옴.

고니손풀어줘 20.10.20 10:54:08

참 좋은 기업이긴 한데 가전 서비스는 영... 삼x은 서비슨 좋으나 뭐 기업이미지가 별로고 참 그렇습니당

流星 20.10.20 11:00:12

저도 LG건조기 쓰는데 냄새없던데...
어떤 종류의 냄새가 나나요?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