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는 2005년부터 인기를 끌어온 소설 시리즈 작품으로 2010년대에는 실사판 영화로 각색되어 평론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으며 극장 매출만으로 손익분기점 (제작비 2배)를 넘겨 흥행에 성공하고, 2020년대에는 실사판 TV 시리즈로도 각색되어 마찬가지로 좋은 평가를 받으며 대중들 호응도 이어져 후속 시즌들이 제작됐습니다.
이 중 2011년 실사판 영화는 New 영화사에서 운영 중인 공식 채널에서 한국어 자막과 함께 본편 영상을 볼 수 있는 형태로 무료 공개 중이며 아래 내용은 해당 채널에서 인용한 내용입니다.
"오직 잇츠뉴에서만" 이렇게 맛있는 게 공짜(FREEs)라고?! 😬
금, 토, 일 3일간 공개되는 무료 영화 서비스 계속 시청하고 싶다면? ⬆️ 좋.댓.구.알 필수!
(*잇츠뉴 채널은 합법적 판권을 보유한 작품만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발표하는 작품마다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마이클 코널리의 범죄소설 원작
#링컨차를타는변호사 #법정스릴러 #변호사 #재판 #마이클코넬리 #매튜맥커너히 #무료영화 #잇츠뉴
LA 뒷골목 범죄자들을 변호하는 변호사 ‘미키 할러(매튜 맥커너히)’.
돈이 되는 의뢰인을 만나려고 운전기사가 딸린 링컨 차를 타는 속물이지만, 한편으로는 죄 없는 의뢰인을 감옥으로 보낼까 봐 늘 두려워한다.
어느 날, 할리우드의 거대 부동산 재벌 ‘루이스 룰레(라이언 필립)’가 강간미수 폭행사건으로 찾아온다.
돈 냄새는 물론 결백의 냄새를 풍기는 루이스는 사실, 할러가 의뢰인을 유죄라고 단정해 평생 감옥에서 썩게 만든 사건의 진범이었던 것!
모든 사실을 알게 된 그는 의뢰 받은 폭행사건은 변호하는 동시에 루이스가 살인사건의 범인임을 증명하려 하는데…
모든 것을 바로 잡기 위한 그의 반격이 바로 지금 시작된다!
위의 기간 한정 무료 공개 작품은 해당 채널에 접속하시면 감상 가능하며, 아래 링크도 참고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ItsNEWKorea/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