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영상 연예인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예은 10문 10답

반하지마라

07.10.26 23:29:20추천 1조회 2,936

119340885060244.jpg
119340892074314.jpg

 

 

 

 

 

q1. 고등학교때 댄스부도 하고 공연도 많이 하고 여러 모로 공부할 시간이 없었을 것 같은데요. 어떻게 그렇게 공부를 잘 할 수 있었죠? 비법 전수 부탁합니다. 특히 언어영역! (하늘사랑님)

 

 

 

- 음… 공부 잘하는 친구랑 친하게 지내는 것도 한 방법인거 같아요^^; 못한 필기도 베낄수 있고 .. 공부하는 방법도 배울수 있구요 ~ 학교 내신은 수업에 충실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 거 같구요.. 언어영역은 독서를 많이 하는게 가장 중요한 거 같아요. 다양한 장르의 많은 책들을 읽는게 좋아요.

 

 

 

 

 

q2. <만원의 행복> 촬영 중이신데요. 옆에서 계속 괴롭히는 멤버가 있나요? 감기로 고생 중이신데 <만원의행복>까지..여사님 몸 좀 챙기세요!! (삼별님)

 

 

 

- 음, 사실 전 멤버가 다 괴롭혔죠 .. 피디님 안계실 때 먹으라고 음식 권하다가 걸려서 벌금물고.. 흑흑흑

 

 

 

 

 

q3. 지금 유빈 언니랑 방을 같이 쓰고 계신데요. 선예언니랑 방 쓸 때가 좋았어요? 아니면 지금 유빈언니랑 방쓰는게 좋아요? 궁금ㅎㅎ (박늑대민여우님)

 

 

 

- 물론 멤버 둘다 너무 좋지만, 지금 유빈 언니랑 쓰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왜냐면 선예는 잔소리가 많아서…. 하하^^; 농담이구요~ 유빈언니랑은 서로 잘 안치우는 성격(?)이다 보니까 잘 맞는거 같아요 ^^;

 

 

 

 

 

q4. 예은씨, 공부를 정말 잘하셨다고 들었는데 학창시절 가장 잘했을 때의 전교 석차와 못했을 때의 전교 석차를 알고 싶어요. 옵션으로 학급 석차도 함께 알려주시면 더 좋구요. 곤란한 질문이려나? ^^;;;;;;;; (피터래빗님)

 

 

 

- 가장 잘했을 때는.. 전교 8등… 못했을때의 석차는 확인해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어요; 중학교 3학년 기말시험때는 공부를 안해서 100위권 밖으로 나갔던것 같아요 아마도..

학급 석차는 잘하면 1등. 저 때 중학교 3학기 기말시험에는 석차가 많이 내려갔던 기억이… 고등학교 2학년때는 동아리 활동하느라 더 내려간 적도 있었던거 같은데 정확한 석차는 모르겠네요;

 

 

 

 

 

q5. 노래가 잘안되거나 춤이 잘안될 때 어떤 방법으로 해결하는지 궁금하네요 (인생은도전님)

 

 

 

- 기도하고.,, 잘 안될 때는 그냥 과감히 쉬어요~ 책을 보거나 존경하는 가수의 영상을 보면서 감동받고 그러죠~

 

 

 

 

 

q6. 자신을 딱 하나의 단어로 표현한다면? 남이 봐주는 이미지 말고 본인이 생각하는걸로요. 완소 박여사 -ㅁ-b (대세는박예은여사님)

 

 

 

- 가수 ^^; 지 않을까 싶네요..!

 

 

 

 

 

 

q7. 이미지가 데뷔부터 '카리스마 박'으로 통하는데요. 아무래도 여자니까ㅋㅋ 이미지에 불만이 있을수도 있을 것 같아요. 특별히 바꿔보고 싶은 이미지가 있다면? (bule님)

 

 

 

- 음... 청순한 예은이?    조금 힘들 것 같네요 ^^; 이미지에 불만은 없어요~ 제 성격 그대로 봐주시는 것 같고.. 저한테 어울리는 것 같구요^^;

 

 

 

 

 

q8. 목상태가 안좋아서 라이브 도중 삑사리가 나면! 그 순간 머릿속에 어떤 생각들이 스쳐 지나 가나요?? (앵두모카님)

 

 

 

- 음 … 큰일났다;;;;;;;; 다음 파트는 잘해야지 ㅜㅜ

 

 

 

 

 

특별 보너스 예은이의 자문자답!

다음은 원더걸스 예은양이 스스로에게 묻고 그 물음에 답한 '자문자답'입니다.

 


 

 

 

 

 

 

q9. 하루 일과 중 제일 마지막에 하는 일은 무엇입니까?

 

 

팬 분들이 저희를 궁금해 하시는 것 처럼, 저도 팬 분들이 저희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요. 그래서 자기 전에는 팬 카페 등의 사이트를 모니터 하는 것으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공연 영상도 보고,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팬레터도 꼼꼼히 읽어보죠.


 

 

 

q10. 팬들 사이에서 박오빠, 박헐랭, 여사님, 나방 등의 다양한 별명으로 불리고 있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별명은 무엇인가요?

 

 

팬 분들이 지어주신 별명은 저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담겨있기 때문에 모두 마음에 들고 좋은 것 같아요. 어떤 별명이든 다~?윱求?^^ 더 많이 많이 지어주세요!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