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영상 연예인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강인 폭행 사실로 드러나 물의 일으켜 죄송

에미냄

09.09.21 22:24:03추천 3조회 3,936

125353943787786.jpg
슈퍼주니어 강인이 폭력을 행사했다는 의혹이 사실로 확인됐다. 강인은 즉각 소속사를 통해 사죄의 말을 전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24) 등 7명의 사건 당시 모습이 찍힌 CCTV를 판독한 결과 강인의 폭행 가담 장면이 발견됐다고 21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강인과 일행 1명이 지난 16일 오전 3시35분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주점에서 술을 마시던 중 회사원 김모(35)씨 등 2명이 자리를 잘못 찾아오면서 싸움이 벌어진 것으로 드러났다.

 강인과 일행 1명은 김씨 등 2명과 주점 바깥으로 나가 길거리에서 싸웠으며 CCTV 판독 결과 강인의 선배 박모(29), 임모(29), 최모(28)씨 등 3명도 강인에게 가세해 회사원 김씨 등 2명에 맞서 싸운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강인은 처음에는 시비를 피하려고 했으나 상대방 한 명이 계속 따라다니며 주먹을 휘두르자 이에 대항해 폭력을 행사한 사실이 확인됐다”라고 밝혔다.

 강인은 사건 당일 경찰 조사에서 "나는 맞기만 했을 뿐 때린 사실이 없다"고 주장했으며 슈퍼주니어 팬클럽은 강인의 무죄를 주장하며 경찰에 CCTV 공개를 요구해 왔다.

 이번 사건과 관련, 강인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자료를 통해 공식 사과했다. 강인은 “공인으로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며, 염려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고 SM은 전했다.

 SM측은 “강인은 시비를 피하려 노력했으나, 상대방이 지속적으로 시비를 걸며 폭력을 행사해 이에 대항하는 방어차원의 실랑이가 있었다”고 밝혔다.

 <스포츠칸 온라인뉴스팀>

 

슈퍼주니어 팬클럽은 강인의 무죄를 주장하며 경찰에 CCTV 공개를 요구해 왔다.

 

ㅋㅋㅋ

 

그러나 진실은? 쌍방폭행

 

거기다 4:2 다구리!  다구리 버티신 일반인 분들 대단하시네요

 

빠순이들은 뻔히 cctv도 있는데

 

어쩌려고 믿을수 없는 보도네 우리오빠는 무죄네 이런 헛소리를 내뱉는걸까요?

 

참 궁금합니다

 

나는 맞기만 했을 뿐 때린 사실이 없다

 

그러나 cctv는 강인의 폭행장면 포착

 

그럼

 

1번 cctv속 인물은 강인의 도플갱어다! ㅋㅋ

 

2번 강인은 정신병이나 정신분열증세가 있어서 자기가 때린 사실을 인지를 못한다!

 

3번 일단 구라 쳐놓고 돈빨로 합의 할려고 했으나 아 cctv있었네 ㅅㅂ 좆망 ㅋ

 

문제가 너무 어렵네여 ㅋㅋ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