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영상 연예인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정용화라.....

someguy

10.04.20 12:56:19추천 1조회 3,636

127173575658580.jpg

 

 

 

 

 

 

 

‘착한글래머’ 3기 고교생 모델 최은정(19)이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눈에 들어온다며 고백해 화제다.
최은정은 최근 인터뷰에서 “요즘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눈에 들어온다”며 “원래 TV를 잘 안보는 편인데 우연히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보고 푹 빠졌다”고 고백했다.

   


모델 활동을 열심히 해서 연기자로 발전해 꼭 한번 상대배우로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 또한 자신의 모습이 별명인 ‘여신’과는 거리가 멀다며 “친구들 사이에선 별명이 돼지다. 먹는 걸 워낙 좋아하기 때문”이라며 “친한 친구들은 ‘니가 어딜 봐서 여신?’이냐며 놀린다”고 말했다.

데뷔 전부터 미니홈피를 통해 얼짱으로 유명세를 탄 최은정은 현재 고등학교 3학년으로 대학 진학을 앞두고 학업과 모델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한편, 최은정의 화보집은 모바일&도서부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시` 효연 "서현, 용화 만나고 오는 날이면 잠도 못자" 발언 눈길

2010042024387_2010041681871.jpg/CU미디어
그룹 소녀시대의 서현이 사랑에 빠졌다?.

KBS '승승장구'에 출연한 소녀시대는 타 방송 프로그램에 서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막내 서현과 CNBLUE의 용화와 관련한 비화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서현이 집에만 오면 남편 자랑을 한다"며 "서현과 용화가 진짜 연애하는 것 같다"고 폭로했다.

요즘 한창 가상 결혼생활에 푹 빠져 사는 서현에게 가상 남편 정용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처음 어색할까봐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정용화의 성격이 너무 좋고 배려심이 많아 자신에게 많이 맞춰준다”라며 수줍게 대답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이에 소녀시대 멤버 효연은 "서현이 정용화를 만나고 오는 날이면 잠도 못 잘 정도로 남편에 대해 얘기를 한다”며 "진짜로 연애하는 것 같다”라고 깜짝 발언을 해 서현을 당황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을 모두 바른 길로 인도한다는 서현의 독특한 매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0일 밤 11시 5분 방송.

 

 

당분간 욕좀 먹겠는데요 정용화 ㅋㅋㅋ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