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동차·바이크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BMW 1시리즈

_Alice_

12.10.25 11:47:01추천 4조회 6,051

135113307266882.jpg

 

135113307838326.jpg

135113308480549.jpg
 

 

135113262589923.jpg

 

135113309184169.jpg

 

135113310871151.jpg


135113309976475.jpg

 

135113321126660.jpg

 

 

135113321922687.jpg

2세대 프리미엄 소형 모델, BMW 뉴 1시리즈

BMW 뉴 1시리즈 어반 베이스와 어반 팩1, 어반 팩2, 스포츠 베이스, 스포츠 팩1, 스포츠 팩2의

국내 소비자가격은 각각 3390만원, 3690만원, 4090만원, 3980만원, 4430만원, 4680만원

 


 

진01 12.10.25 12:01:04

독일차도 관세좀 낮추고 수입사마진이랑 딜러 마진좀.....
걍 벤쯔코리아 뱀베코리아 만들어서 직접하면 않되겠니??

후레이킄 12.10.25 12:12:53

관세 낮추고 마진좀 뺀다고 해서 가격이 엄청 저렴해지지도 않아요
어차피 지금 수입차 못타는 사람들 관세낮추고 마진빼도 못탐
그 얼마안나는 차이에 국산에서 수입으로 전환될 사람은 소수임
그리고 우리나라 외제차 가격 다른 나라에 비해 비싼편도 아니에요
현기차가 가격이 싸니까 우리나라 사람들은 외제차가 비싼건지암
그나마 요즘엔 가격차이도 많이 줄긴 했지만
저급 국산차는 가격이 저렴하고 고급 외제차가 가격이 비싼게 당연한건데

후레이킄 12.10.25 17:47:00

댓글 자체가 무슨의민지도 모르겠고
4천이 뭐가 소나타와 그랜져 사이라는 거지..?

진01 12.10.25 20:05:54

현대 다니심?

진01 12.10.25 20:08:28

캠리 한국 수입가격 2200+관세+회사마진+딜러 마진=3300
c200 한국 수입가격 2200+관세+회사마진+딜러 마진=4700

후레이킄 12.10.26 14:57:17

커피전문점 커피원가 500원 +임대료 + 인건비 +기타등등= 6000원
커피만 이럴거 같음?
우리 주변의 거의 대부분의 상품들이 마진 세금 및 기타등등 다빼면 원가는 40~60%수준임
자기 밖에 모르네 세금빼면 정부는 땅파서 국민 먹여 살리고
기업은 땅파서 장사하나?

흠냐 12.10.25 12:07:32

나 이거 봤는데 이쁘던데요 ㅋ

후지mong 12.10.25 12:52:33

우리나가 비싸긴한걸로 아는데요 그리고 기사에도 낫지만 벤츠s600 소매가 2어6천인데 수입원가 1억3천이고
세금30% 이것저것 때면 마진이 6800이라구요 벤츠 E클래스도 우리나라는 9천만원대 미국은 5천만원대에 구입하답니다

후레이킄 12.10.25 13:05:23

관세 마진 이것저것 %로 먹이죠 4천만원에 5%랑 1억5천만원에 5%차이 나는 것처럼 최상위 가격차량에선 그격차가 더 벌어 지는 거고 물론 s600이 적당한 가격이라는게 아니고 좀 비싸긴 합니다.
제가 말한거처럼 관세랑 마진 뺀다고 해도 못타는 사람은 못탄다고 했죠?
4천만원짜리 엔트리 차량에서도 그런데 s600은 말다했죠? 어쨋던 돈많은 사람밖에 못탈텐데
2억3억짜리 차 타는 사람들이 몇백만원 몇천만원 차이에 비탄력적이기 때문에 고가격에 파는겁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당연한 겁니다. 가격에 탄력적인 엔트리 가격은 최대한 낮춰서 진입장벽은 낮추고 많이 남는 상위급 차량에선 마진을 많이 남기는 거죠 자동차 뿐만아니라 모든게 다 비슷한 원리에요
그리고 자꾸 미국미국하는데 이런 얘기 하는거도 이제 지겹네요
미국은 전세계모든 완성차 회사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차를 파는 세계에서 가장 치열한 전략적 판매 요충지입니다. 미국에서의 판매량에 따라서 많은것이 좌지우지 되기 때문에 독일차 뿐만아니라 현기차던 이탈리아차던
미국은 가장 저렴할 수 밖에 없는데 (물론 옵션에따른 가격차이도 있고) 미국 가격 들고 와서 미국은 이렇게 싼데 왜 우리나란 비싸냐고 따지면. 우리나라가 미국이 아니니까 비싸죠 뭐 어쩌라는거임 .그럼 미국가서 살던가
제발 되도 않는 비교 하지 마시고 유럽판매 가격과 중동및 아시아지역 판매가격좀 알아보시길...

대빵조리퐁 12.10.25 14:57:39

버럭버럭 \./

현기개AH끼 12.10.25 12:56:05

관세 낮추고 마진 좀 뺀다고 해서 가격이 엄청 저럼해지지 않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관세 낮추고 마진 좀 빼서 가격이 저렴해지면 많은사람들이 외제쪽으로 돌릴 것 같은데요!?
100~200 혹은 200~300 차이 때문에 급을 바꾸는 사람들이 많은게 보이거든요.
실질적으로 외제차는 가격도 문제지만, 더 중요한건 유지비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후레이킄 12.10.25 13:17:40

글에 일단 요지가 모호 하네요
가격도 문제지만 유지비때문이 더 크다는건 -가격 2백3백줄어도 외제차로 옮기기가 힘들다는 의미인데
위에서는 2백3백줄면 외제로 많이 옮길꺼라는 말을 하고 계시고;;??
그리고 2백3백 때문에 급을 바꾸는 건 맞죠 근데 그건 3천 짜리 그랜저에서 2천7백짜리 소나타로 급을 낮추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이지 4천짜리 제네시스에서 300때문에 벤츠c나 비엠3이나 A4로 옮기지는 않아요

현기개AH끼 12.10.25 13:48:32

네, 그러네요 제가 말을 이중적으로 했네요.(마지막 줄은 빼도록(삭제는 안함) 하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크루즈 디젤과 골프tdi는 1000만원가량의 차이가 납니다.
관세 낮추고 마진 좀 뺀다고 해서 얼마나 좁혀질지 모르나, 정적선에서 좁혀진다면,
크루즈 디젤에서 골프tdi로 가는게 더 이득일 것 같습니다.

후레이킄 12.10.25 14:14:32

네 크루즈하고 골프하고 딱 천만원정도 차이나네요
이미 폭스바겐의 엔트리급 차량은 가격이 많이 다운 되어있는 상태라 관세나 마진을 더뺀다고 해서
100만원이상 빠지긴 힘들어 보입니다-물론 제얘기가 틀릴수도 있어요 그래도 많이 빠져야 200선이겠죠
그럼 가격차이가 800만원 난다고 치고. 2천3백만원 짜리 준중형 차량을 구매하려고 하는 사람은 대체적으로 사회 초년생 및 부양가족이 없는 35세 미만 이거나 부모님이 차를 사주시는 대학생이거나 아니면 어느정도 여유가 있는 주부층일텐데. 과연 저렇게 자금적 여유가 충분치 않아서 2천3백짜리 준준형을 타실라고 하는 분들이 수입차와 국산차의 보이지않는 진입장벽(대학생과 사회 초년생이 국산차를 타는 것과 외제차를 타는것에 대한 인식차이가 우리나라에서 크죠?)과 차값을 30%~40% 더 올리고 유지비 부담까지 하면서 골프 tdi로 갈아탈 수 있을까요? 물론 200백만원의 차이가 격차를 줄여줘서 선택에 옵션을 늘려주긴 하지만 그걸 뛰어넘어 tdi를 고를 사람이 많을지는 의문이네요

현기개AH끼 12.10.25 14:22:35

그러네요. 얼마나 좁혀질지 모르지만, 200~300 줄여져도 애매하긴 하겠네요.
저를 포함한 여러사람이(t동) 크루즈 디젤 vs 골프tdi 의 선택의 기로에 서 있어서 말씀 드린겁니다. ^^
많은사람들이 보증기간이내 혹은 보증기간만료 후 중고로 내놓을 생각이 많아보여 유지비 부분에서는
득실이 없다고 생각하더라구요. 중고가도 더 쳐주구요.

후레이킄 12.10.25 17:28:16

뭐 논쟁을 하려는 것도 아니고 저도 님 의견에 충분히 수긍 합니다.
다만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걸 솔직하게 말할께요 약간 기분나쁘게 들릴지 몰라도
누군가를 비하 하거나 기분나쁘게 하려고 말하는건 아니고 정말 솔직한 의견을 얘기하는겁니다
크루즈 vs 골프에 중에 어떤걸 선택할지 많은 사람들이 t동에서 고민한다고 하셨는데
선택이라는건 두가지 다 할수있는 능력이 있을때 쓰는말이죠
근데 t동에 과연 3천2백주고 골프살 수 있는 분들이 몇이나 될까요
애초에 3천2백짜리 차 실구매력이 있는 사람들은 크루즈가 구입고려 대상이 아닐테죠
애초에 답은 결정이 되있는 분들이에요 그러니까 t동에서 고민하고 계시는거죠
그냥 단지 차에 관심좀 있고 골프좋은거 아니까 골프 타고싶은데 능력은 안되고
천만원 차이인데 관세뺴고 마진좀 줄면 어떻게 하면 무리해서 타보고 싶기도 하니까
일어날 확률이 극히 적은일인데도 불구하고 비교해보고 하시는거지.
실제 가격이 좀 준다고 해서 구매 할 수 있는 분들은 정말 소수라는 얘깁니다
애초에 구매력이 없기 때문에 보증기간이니 유지비니 중고가격이니 고민하고 비교하는거죠
물론 그분들을 비하하거나 그런 게 쓸데없는 짓이란 의미는 아닙니다
저도 막 고민해요 로또되면 페라리를 살까 람보르기니를 살까..

난공대생이다 12.10.25 14:18:42

부가세 10%를 제외한 세금은 19%쯤 되네요. 새 차 구입하면 등록할 때 구입 가격에 얼마만큼 또 세금내니 지금 수입차 못탄다고 어차피 못타는건 아니죠. 억짜리 차가 아니더라도 몇백은 빠질텐데..또한 마진율도 평균 25~30%라니 여기서도 줄이면 무시못하죠

후레이킄 12.10.25 17:38:01

애초에 세금은 논외구요 왜 세금얘길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평균 마진이 20~30%라는 겁니다 평균이요
3천4천짜리는 5%10%일수도 있는거고 2억3억하는 차는 40%가 될수도 있다는 얘기죠
아무대나 비교한다고 막 갖다붙이면 안되요..FTA해서 관세 줄였다고 실질적으로 가격차이가 피부로 와닫고
외제차를 구매하게 되는 사람들이 막 늘어나나요?
무슨 수백만원이 줄거 같이 얘기하는데 전혀 아니고
소비자 입장에서만 생각하지말고 정부와 기업입장도 생각해보세요

대통령허경영 12.10.25 17:40:08

bmw 1시리즈 견적 쪽지로 좀 보내주세요.......

카오우 12.10.25 16:28:27

으와 졸라 비싸네;;

남성연대 12.10.25 17:21:03

개인적으로는 벤츠a클이 더 이뻐보이네요. 벤츠a > 골프 > 비엠1시리즈.. >

뽀톨이 12.10.25 19:03:10

저정도 차값이라면 사겠는데 문제는 유지비죠 as기간 끝나는 독일차가 가격이 괜히 반토막 넘개 떨어지는게 아니죠 차값도 차값이지만 그 불합리한 것부터 먼져 바꿔야하는데 가뜩이나 전자계통 고장 잘나는 비엠 한번 센터 들어가면 육두문자 튀어나옴-- 엔트리급 차량이라도 국산보단 부품비가 4배이상 차이남

바다 12.10.25 21:38:48

ㅊㅊㅊ

무기핸드폰 12.10.26 13:40:33

ㅇ왜케 진지햄 ㄷㄷ여기

ryumin 12.10.26 13:49:20

난 이 디자인 반댈세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