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무서운글터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아래 필리핀에 이어 신의 이름으로 자행된 장애인 유린 목사..ㅡ.ㅡ;;

어둠의제왕

06.05.23 16:08:50추천 0조회 1,210




[연합뉴스 2006-05-23 15:56:33]



수용장애인 유린 `인면수심' 목사 구속
장애인 시설을 운영하며 수용자들을 감금하고 정신병 치료약을 수십알씩 장기간 강제적으로 먹여 6명을 숨지게 한 정모 목사가 자신에게 반항하는 수용자들을 묶을때 사용한 쇠사슬과 전기줄.//사회부 기사참조/사회/ 2006.5.23 (서울=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병규 기자 = 자신이 운영하는 장애인 수용시설에서 장애인들을 성폭행하고 약효가 강한 정신병 치료약을 강제로 먹여 숨지게 한 혐의로 경찰에 구속된 목사 정모(67)씨의 범행은 말 그대로 `인면수심(人面獸心)' 그 자체였다.

정씨는 2002년 경기도 김포시에 장애인 보호시설인 `000 기도원'을 설립하고 최근까지 102명의 입소자들을 모아왔지만 `오갈 데 없는 자, 각양각색 병든 자'라는 슬로건과 달리 정씨에게 이들은 자신이 돌봐야 할 `길 잃은 어린양'들이 아니었다.


정씨는 수용자들을 보호하는 대신 최근까지 한 사람 당 매달 60만원씩을 기초생활수급비와 생활비 명목으로 국가와 가족들로부터 받아왔고 2억6천여만원을 후원금으로 모금하는 등 모두 4억8천200만원을 챙겼지만 입소자들에게는 인간 이하의 대우로 일관했다.


수용자들에게 제공되는 음식은 인근 중학교나 푸드뱅크에서 얻어온 것들로, 이 마저도 만들어진 지 며칠이 지난 것들이었다.


여기에 일부 여성 수용자들은 정씨에게 `성 노리개'로 봉사를 해야 했다.


그는 A(42)씨 등 3명의 여성을 모텔과 방 안에서 71차례에 걸쳐 성폭행했는데 피해자 중에는 입소자 출신으로 자신의 며느리이기도 한 B(33)씨도 포함돼 있는 것으로 드러나 수사 관계자들로 하여금 혀를 차게 만들었다.


이런 불합리한 처우에 반항하는 수용자들은 예외없이 1.5평의 독방에 감금했다.


독방행 수용자들은 쇠사슬로 된 `개줄'을 손과 발에 찬 채 감금 당했으며 그래도 반항기를 보이면 복용시 정신이 멍해질 정도로 약효가 강한 정신병 치료약을 강제적으로 먹였다. 결국 6명이 약물 중독이나 심장마비 등 약물 부작용으로 목숨을 잃었다.


이런 악행을 일삼으면서 정씨가 자신의 행동을 합리화 하며 수용자들에게 전파한 가르침은 "하나님의 제자인 내 말이 바로 하나님의 말이며 법"이라는 것.


하지만 수용소 밖의 세상에서 정씨는 봉사하는 성직자로 인정을 받았다.


그는 `하나님의 은혜로 악마를 내쫓고 심장병을 치유한 뒤로는 장애인을 돌보며 봉사하는 삶을 살고 있다'는 간증이 담긴 홍보용 동영상을 제작, 모 기독교 인터넷 방송국을 통해 방송해 희생하는 성직자로 인정받아 거액의 후원금을 모금하는데 성공하기도 했다.


경찰 관계자는 "입소자들이 묵는 수용시설은 슬레이트 가건물에 배설물과 곰팡이, 바퀴벌레 등이 널려 있는 등 열악했다"며 "종교 시설이라는 점때문에 관계 당국의 단속이 허술했던 것이 사태를 심각하게 만든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수용자의 변동이 심한 것을 이상하게 여긴 한 봉사단체로부터 제보를 받아 수사를 한 끝에 정씨를 검거했다.


피해 장애인들은 현재 김포시 소재 다른 요양소에 옮겨져 진단과 요양을 받고 있다고 경찰은 전했다.


bkkim@yna.co.kr


반신론자 06.05.23 18:56:43

와 매주 쓰레기 목사가 업데이트되네.어디까지 썩었는지 짐작도 안간다.교회를 다 없애버려야되...그냥 성당다니지 왜 찢어져나와서 설치더니 결국 이꼬라지네

반신론자 06.05.23 20:53:20

아마 목사들 어렸을때부터 계속 교회다녔을텐데...교회엔 뭐 여자 따먹으러 다녔는지...유독 교회에서만 이딴일이 계속 나온다는건 교회에 문제가 확실히 있다는건데...교회인간들은 관심도 없으니...다빈치코드 이딴데나 괜히 열내고.정신을 차리든지 아예 사라지든지 해야할때다.

폭주인생 06.05.24 09:35:02

암튼 도저히 할 말이 없구만.. 목사정도 되면 신도들을 바르게 이끌고 자기 수양을 해야될 사람들이.. 뭔짓이고 이게.. ㅉㅉㅉ..

쭈꾸미볶음 06.05.25 03:23:15

일부.... 몰상식한 사람들 떄문에 기독교 전체가 욕을먹는 현실이 부끄럽네요... ㅜㅜ

반신론자 06.05.25 21:58:16

일부래봤자 목사관련기사 빈번히 나오고 목사란인간이 이나라에 워낙 많으니 그중 일부라고 당신들 말하지만 아직 안걸린놈들도 따져보면 저런 쓰레기 정말 많고 교회만 미친듯이 세우고 내부관리는 전혀 안하고 기도만하면서 방관하니까 개신교가 욕먹는거요.기독교 전체가 욕을 먹지는 않소.개신교는 이미 글러먹었어.천주교처럼 조용히나 있으면 신경이나 안쓰이지.

푸른잎사귀 06.05.29 09:48:06

뭐 태클은 아니지만 이글이랑 여기 미스테리게시판 이랑
무슨 상관이있죠? 들어와보니 미스테리 란 주제와 맞지않는
글들이 꾀 있군요 게시판 관리자님 관리좀 하세요 아
그리고 그 목사 뭐 불리가치도 없지만 솔찍히 종신형보단
사형이 좋을것같음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