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은골로 캉테 영입 문의

정밀타격

24.08.14 14:55:00추천 0조회 3,595
1e39be246ffc668e3e97cb3a033c7001_937273.png


훌리안 알바레스라는 큰 영입 이후 클럽이 펠릭스 & 갤러거 & 오모로디온 삼각 관계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아틀레티코는 보강해야 할 핵심 포지션에서 계속 작업하고 있다.

 

첫 번째는 물론 왼발잡이 센터백이다. 팀이 가장 좋아하는 옵션은 한츠코나 인카피에지만 상대 클럽이 요구하는 큰 이적료로 인해 난항인 상태다. 해결을 위해 노력 중이지만 다른 옵션 탐색도 그치지 않고 있다.

 

그리고 왼발 센터백 외에도 또 다른 옵션은 피보테다. 갤러거의 상황이 불확실하고 하비 게라의 영입이 무산된 후에도 코칭스태프와 이사회는 여전히 피보테 또는 미드필더 포지션에 대한 시장의 기회를 찾고 있으며 이 상황에서 은골로 캉테의 이름이 등장한다.

 

이 33세 프랑스인은 사우디 프로리그 알 이티하드에서 뛰고 있다. 그의 유로에서의 경기력은 아직 그가 통한다는 사실을 보여주었고, 선수는 챔피언스리그에서 다시 뛰고 싶어한다.

 

그는 이 아시아 클럽과 2026년까지 계약을 맺었고, 트랜스퍼마크트에 따르면 현재 그의 시장 가치는 900만 유로다.

 

현 상황은 다음과 같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선수의 형에게 연락해 그의 상황에 대해 문의했고, 그가 알레띠에서 뛸 의향이 있는지 알아보는 대화를 시작했다. 그들이 긍정적인 의사를 답한다면 협상을 진행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라몬 플라네스 디렉터가 이끄는 이티하드는 이러한 사실을 알고 있고, 당장은 제안을 받지 못했기에 신중하기를 원했다. 또 다른 문제는 선수의 급여인데, 사우디로 향할 때 많이 올랐다. 그가 유럽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경제적 요구를 크게 낮춰야 한다.

 

캉테는 시장의 기회가 될 것이다. 그는 사우디 클럽에 FA로 이적했고, 그의 이적은 현재 논의되고 있는 갤러거보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협상할 수 있다. 

 

캉테는 모든 대회에서 경험이 많은 월드컵 챔피언이며, 유로에서 그의 피지컬이 건재함을 증명했고 라리가라는 무대에서도 뛸 수 있음을 증명했다.

 

아틀레티코는 여전히 왼발잡이 센터백 영입 작업을 최우선 순위에 두었지만, 미드필드에 대한 한 가지 선택권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