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무서운글터 게시판 글쓰기 게시판 즐겨찾기

기독교를 욕하거나 예수님을 욕하는 분들은 한번 쯤 봐주시기 바랍니다.

미남향기처럼

06.01.31 14:02:11추천 2조회 825
여러분이 믿던 안믿던 구약성경예 여러 선지자들이 예언했듯이 신약때 예수님은 분명 이땅에 구주 메시아 로서 강림하셨고 예언대로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고 삼일만에 부활하시고
우리를 대신해 십자가세 목박혀 보혈을 흘려주심으로 우리의 모든 죄를 구속하셨습니다.
이것은 구약시대 즉 모세 때부터 예언 된것입니다.
또 한가지 예언은 머지 않은 날 예수님께서 이세상에 재강림 하시고 2000년전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오신것과 달리 아버지 되시는 하나님의 명으로 이세상을 심판하시러 오시는겁니다.
먼저 여러분들이 하나님과 예수님, 성령님은 하나되시는 삼위일체 하나님 이라는것을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이 곳 하나님이십니다. 즉 제2위 하나님 이되시는겁니다. 예수님은 태초부터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지금도 살아계신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신 살아계신 하나님 이십니다. 성령님이란 예수님께서 아버지 하나님 곁으로 가시고 하늘아래 이땅에 더이상 있게 되지 않을때에 이세상 끝나는 날 까지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것을 실천으로 옮기시기 위한것으로 즉 육체가 아니신 영이신 예수그리스도 를 말하시는 겁니다.
즉 성령님을 마음에 모셨기에 여러 기독교 인들이 여러고문과 여러 잔인한 살해를 당해서까지 순교를 하고 그 위험한 이라크 까지 가셔서 복음을 전파하시는겁니다. 죽으면 천국인것을 믿기에 가능한겁니다. 바로 이것이 진정한 믿음 인겁니다. 그 분들이 정신이 나갓거나 미쳐서, 할짓이 없어서 그런것이 아니라는 겁니다.

예수님께서 당장 오늘 밤에 오실지 내일 오실지 누구도 장담할수 없습니다. 그러나 확실한것은
정말 머지 않았다는 것이며 그리고 어쩌면 우리가 죽은후가 아니라 우리때에 오실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진실로 믿던 자들은 다 천국으로 이끌어 올리시고 이 땅에 남은 믿지 않았거나 진실로 믿지 않았던 자들은 이세상에 남게 됩니다. 이땅에 남게 된 사람들은 이제 사단의 지배를 받게 됩니다. 예수님께서 믿던자들을 다 천국으로 이끄시고 하나님께선 이땅을 사단에게 이어 주신다고 성경엔 기록 되어 있습니다.

그때에 바로 그 유명한 짐승 혹은 악마의 숫자 666 바코드가 이세상에 나오게 되며
그 숫자를 이마나 팔 같은곳에 칩으로 받아서 이식하지 않은 자들은 아무것도 살수 없고 심지어는 먹을것 조차 살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숫자를 받으면 무조건 지옥입니다.
이것은 절대로 헛소리가 아닙니다. 또한 666을 받지 않으려고 여러 사람들은 산이나 여러곳으로 마치 무엇에 쫒겨서 도망치듯 도망쳐 숨는다 하였습니다. 그러나 사단은 끝까지 찾아내
666을 받을것인가 아닐것이가 묻고 만약 안받는다고 하면 그때부터 온갓 고문과 끝에는 목을 베어 죽인다고 합니다. 그러나 666을 받지 않고 그렇게 죽는다면 천국을 갈수 있습니다.

이것은 토마스 주남 여사의 간증책인 `천국은 확실히 있다` 라는 세계적 베스트 셀러에 있는 내용이며 이 모든 내용은 그분께서 영적 체험으로 주님을 뵈고 직접 듣을것을 고대로 주님의 명령대로 책을 만드신겁니다.

이 모든 일든을 분명 예언된 대로 일어날것이며 그 날은 머지 않았다는것만은 확실한거니 알아 두십쇼. 이 또한 확실합니다. 예수님은 죄인을 위해 이땅에 오신것이지 부자나 의인을 위해 오신것이 아닙니다. 하나님 외엔 그 어떤 누구도 의인은 없으며 신은 존재 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아직도 여러분들 용서해주시길 원하고 회개하고 그 분 앞에 나아오기실 원하며 여러분 모두 천국으로 이끄시길 원하십니다.
누구든지 그 어떤 흉악범이나 괴수도 예수님을 영접하고 그분이 흘리신 보혈로서 우리가 구원받고 천국감을 확신하며 믿고 성경말씀대로 실천하며 살아가면 누구든 다 천국을 갈수 있습니다. 천국은 이세상보다 1000배 이상으로 아름다운곳이라 했습니다.
여러분 모두 저 또한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는 진실한 믿음의 자녀들이 되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전 정말 죽일놈이고 너무 큰 죄를 지은 자이나 진심으로 회개하고 용서받아 천국을 진심으로 가고 싶어하는 자입니다. 저 같은 사람도 용서 받고 천국 갈수 있다는걸 전 믿습니다.
하물며 저보다 낳으신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겠습니까?

미남향기처럼 06.01.31 14:34:53

제가 아직 많이 미약하고 많이 부족한 자라서 그렇습니다.
아무쪼록 언젠가는 윗분 예수님 영접하고 천국가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소망합니다 아멘.

반신론자 06.01.31 22:09:17

헉,읽을뻔했따 ㅋㅋ 역시 개소리-;;므하하 내기하자 나 죽은담에 지옥가는지 천국가는지.지옥가면 거기 예수가 기다리겠지.히틀러보다 많은 인간을 죽게만든분이시니까 ㅋㅋ

반신론자 06.01.31 22:33:25

흉악범도 예수만 믿으면 천국간다니,무슨 그럴바엔 난 당당하게 지옥간다.신이 무슨 인간 만들어놓고 가지고노는 또라이냐?어떤죄도 회개하면 천국행이라, 아 편리해라-그럴바엔 죄안짓고 예수안믿는다.내가 보기엔 예수믿고 깝치는거 자체가 죄다.

아슈라파천무 06.02.01 19:05:28

무슨 판타지 소설이냐? 완전 반지의 제왕수준이구만..
그분이 오셨어요~~ㅋㅋ

와카리 06.02.03 15:56:17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개소리다.확실한 것은 예수는 머지않아 다시 오신다는 것입니다.그건 어떻게 확신합니까?그 확신이란것은 단지 당신 믿음 아래에서 이고^^다른사람 들에게는 해당이 않되지

와카리 06.02.03 16:01:24

ㅋㅋㅋㅋhaves/죽을때 웃는것은 천국가니까 그런건데 이건 어떻게 설명할거냐는 소립니까 지금?장난합니까?판타지 소설 쓰십니까?ㅋㅋㅋㅋ제발 보통 사람들이 납득할수 있도록 논리적으로 써주시죠.님은 1+1은 5라고 믿으면 손가락 두개 폈을때 손가락이 5개로 보이시나보네요.예 그런 비슷한거 가능합니다.그런걸 자기암시라고 하죠^^그런데 그렇게 해서 보이는거는 환각이라고 하죠

연탄재 06.02.03 21:25:08

Haves님 글 보니까 있는듯 하면서도 논리력이 개판이군요
믿음이 없는 사람은 당신의 글이 이해가 안된다는 건데 그게 논리적인 글입니까? 논리학 공부부터 하시고 성경공부하세요
챙피하네요 그리고 직업이 뭡니까? 대학생이면 교양 논리학 들으시고 직장인이면 책 읽으세요

연탄재 06.02.03 21:27:21

그리고 기독교같은 종교가 논리를 앞세우다니요. 좀 다른 방식으로 기독교를 알리시죠 Haves씨 그리고 이건 개인적 질문인데 Haves씨 공대 아니죠? 공대면 공대 때려치우세요 적성이 아닌것 같네요

반신론자 06.02.04 13:28:34

원수를 사랑하라,모든이에게 사랑을,회개하면 천국간다.이게 당신들 논리지?그럼 왜 천국과 지옥을 나눠논거지?지옥에 한번 가면 못나오나?

반신론자 06.02.04 13:29:08

와 사랑의 하느님과 예수가 그렇게 쪼잔해?지옥가서 회개하면?아 거기도 타이밍이 있구나-타이밍 놓치면 포레버 지옥살이?어디서 되도않는 예로 갔다붙여서 헛소리하지말고 당신 인생이나 똑바로 살아,천국가고 싶어 환장한것들이,그리고-믿으면 이해가 가는게 아니라 이해가 가야 믿는거란다-믿어서 이해가 가면 믿음이 아니라 '세뇌'라고 하는거란다 알겠니,그럼 넌 천국가는 그날까지 열심히 지껄여라.

랑껌 06.02.05 13:42:24

예수님은 말하셨지 이웃을 사랑하라
예수님은 쪼잔 안하시지 자기 안믿으면 지옥 보낼만큼
예수님은 말하셨지 아가페라고.. 도덕책에도 나온다네 조건업슨사랑. 예수님은 편애 안하시지~ 기독교만 천국가도록~
그러므로 기독교는 믿을 필요없지~

nixon 06.03.10 14:43:03

/Haves
쭉읽어봤는데 님글은 억지라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죽을때 사람표정땜시 친척 병원원장님께 물어봤더니
개소리하지말랍니다...그분도 기독교다니시거든요.
사진첨부
목록 윗 글 아랫 글
*/?>